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세코는 미래를 위해 브랜드를 변경하면서 변화합니다

금속 절삭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중 하나인 세코는 최근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과 함께 대폭 업데이트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출시했습니다. 세코는 이를 업계 혁신,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여러 단계 중 첫 번째라고 설명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어제 출시되었으며, 이후 이벤트, 캠페인, 제품 출시, 새로운 서비스 발표 등 일련의 출시 활동이 이어집니다. 기존 로고에는 많은 유산이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브랜딩에서 사람들이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이 업데이트된 부분일 것입니다. 새 로고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세코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상징적인 색상을 바탕으로 기존 로고에서 진화한 것입니다.

"혁신의 최전선에서 많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새 브랜드도 깔끔하고 현대적이며 미래를 대비하는 최첨단 브랜드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저희 모두 이 소식을 전 세계와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사람들의 의견을 빨리 듣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세코의 브랜드 매니저인 베티나 팔멘은 말합니다.

"새로운 시각적 디자인은 흥미로운 여정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서비스와 디지털 솔루션으로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비즈니스의 이 부분이 성장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로서 큰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오늘 그 중 하나인 새로운 브랜딩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세코의 스테판 스틴스트럽(Stefan Steenstrup) 사장은 말합니다.

https://www.secotools.com/article/125081



세코는 미래를 위해 브랜드를 변경하면서 변화합니다
Seco Rebranding


세코는 미래를 위해 브랜드를 변경하면서 변화합니다
Seco Logotyp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