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는 전략적 파트너십를 통해 디지털 서비스를 확장합니다

Seco Tools는 온라인 Lean 관리 교육 플랫폼 7-Shapes와 Automated Process Control (APC)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Ellistat와 협력하여 디지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협업 및 파트너십은 솔루션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Seco Tools는 80년 이상의 제조 경험을 활용하여 절삭 공구 이상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Seco는 각 분야의 리더 및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운영 우수성을 향한 여정에서 가장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인력 부족과 기술 격차가 발생하는 고객사의 직원 교육 및 장비 셋업에 있어 Seco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합니다. Seco 제조 혁신 부문 이사인 Helga Dekempeneer은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의 다음 단계입니다."라고 말하며, "당사의 교육 프로세스는 기계 가공과 이와 관련된 물리학 및 경제성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파트너십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완합니다."

모든 기술 수준에 대한 Lean 관리 과정
온라인 교육 플랫폼 7-Shapes는 White Belt에서 Green Belt에 이르는 과정을 통해 운영자, 매니저 및 엔지니어를 위한 Lean 관리 과정을 연중무휴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학습자들은 게임과 같은 대화형 가상 공장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론적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7-Shapes의 CEO Julien Charles는 "이번 파트너십은 Seco 고객에게 운영 탁월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운영자, 매니저 또는 엔지니어라도 할지라도 동일한 비전을 공유하며, 여러분의 기여가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모든 툴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정밀한 공정 제어를 통한 1단계 머신 툴 셋업
Ellistat은 기존 SPC 또는 수동 방법보다 더 정밀한 1단계 기계 설정을 위한 APC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APC는 프로세스가 표류하는 것을 제한하며,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도록 수정을 통해 학습합니다. 디지털 체인과 완벽하게 통합된 이 시스템은 측정 기계의 데이터를 해당 3D 파트 파일과 비교하고 수정을 계산하고 머시닝 센터로 다시 공급합니다.

Ellistat의 CEO Davy Pillet은 "중요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기 위해 물리적 절삭 공구의 지식과 기계 학습과 같은 디지털 도구의 전문성이라는 두 최고 분야가 결합한 Seco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co 고객은 다음에서 7-Shapes의 무료 데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https://manufacturingtransformation.io/product/online-lean-training/


Ellista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xime Coutat에 문의하십시오.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