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Green Fund는 10년 이상 지속 가능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Seco Tools는 기후 변화와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데 기여하기 위해 2012년에 그린 투자 펀드(Green Investment Fund)를 출범했습니다. 그 이후부터 그린 펀드는 환경에 대한 회사의 영향을 줄이는 다양한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지원해 왔습니다.


2022년 10 MSEK는 회사의 장기적인 목표, 특히 2030년까지 기후에 대한 회사의 영향을 50% 이상 줄이고 순환성은 90%에 도달하기 위한 자금 조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Seco Tools의 지속 가능성 전문가 Shaelyn Meyer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린 펀드는 Seco가 지속 가능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자산이며 현재까지 10년 이상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 자금은 현장에서 기존 투자 요소로 인해 이전에는 우선순위를 정할 수 없었던 친환경 부문에 투자를 유도하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태양열 설비
태양열 프로젝트의 목표는 전력망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 생산을 증가 시켜 기후 영향을 줄이는 것입니다. Green Fund는 남아프리카에 있는 오프 그리드 태양열 설비에서부터 영국과 인도 영업 지점의 태양열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태양열 프로젝트를 지원해왔습니다.

열 회수 및 재사용
Seco가 기후에 대한 회사의 영향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린 펀드는 열 회수 시스템을 늘려 순환성을 촉진하는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를 지원해왔습니다.
Fagersta 본사의 경우 공기 압축기를 통해 열 회수 시스템이 확장되어 현장에 난방을 공급하게 되며, 더 지역 난방을 구매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O2 배출량으로 측정된 현장 설치 공간은 28% 정도 떨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폐기물 순환성 이니셔티브
또한 Seco Tools는 폐기물 순환성을 높이고 매립지에 폐기물을 보내는 데 따른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린 펀드는 영국 사업장의 퇴비 상자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에 자금을 배정하고 재활용 폐기물을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모든 사업장의 지속 가능 인프라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https://www.secotools.com/article/85588


Seco Green Fund는 10년 이상 지속 가능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Solar Panel Installation Seco India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