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페펄앤푹스, 산업용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REST API를 통합한 IUT-F190-B40 UHF 판독/기록 헤드를 통해 RFID 포트폴리오 확장

동급 최상의 UHF 판독/기록 헤드

페펄앤푹스, 산업용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REST API를 통합한 IUT-F190-B40 UHF 판독/기록 헤드를 통해 RFID 포트폴리오 확장

산업용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합한 IUT-F190-B40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산업용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REST API를 통합한 IUT-F190-B40 UHF RFID 리더기를 출시하고, 자사의 포괄적인 식별 솔루션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중간급 감지 범위용으로 설계된 IUT-F190-B40은 이러한 인터페이스 기술을 사용하여 OT 및 IT 시스템을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공장 자동화를 위한 생산 제어 및 모니터링, 이력관리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여타의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IUT-F190-B40은 페펄앤푹스의 F190 제품군의 다른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주요 이점들을 제공한다. 견고한 IP67 등급의 캐스트 하우징과 넓은 온도 범위를 통해 특히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UHF RFID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뛰어난 범위(최대 6m)와 감지 속도를 달성하고, 다중 태그 판독을 지원한다. IUT-F190-B40은 1,000mW ERP를 방출하고, 하우징 크기가 114 x 112 x 63mm에 불과하며,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페펄앤푹스의 다른 RFID 판독/기록 헤드는 기능 블록과 IDENTControl 평가 장치를 통해 PLC 애플리케이션에 주로 사용되었지만, IUT-F190-B40은 REST API를 이용하여 IT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UHF 리더기는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동작하며, 완벽하게 매개변수를 지정할 수 있다. 또한 IUT-F190-B40의 통합 웹 인터페이스를 매개변수 지정 및 시운전에 사용할 수 있다.

IUT-F190-B40의 2개의 통합 입력은 필요에 따라 통과되는 방향을 감지하거나 판독 프로세스를 시작 및 중지하기 위해 추가 IO 구성요소를 사용하지 않고 빛 차단기와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호 램프는 출력을 통해 작동 준비 또는 판독 완료 등을 시각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