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페펄앤드푹스, 디지털 이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온라인 서밋 개최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가 두 번째 온라인 서밋을 개최한다. 지금 무료로 등록하면, 2020년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완전한 디지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 디지털 이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온라인 서밋 개최


형식은 지난 7월에 개최된 파일럿 이벤트와 개념적으로 유사하고, ‘미래의 자동화(Your Future Automation)’ 이슈에 주력할 방침이지만, 다양한 서브 주제들을 통해 여러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증가하는 OT(Operation Technology)와 IT(Information Technology) 통합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이러한 중점 분야를 반영하여 이벤트 기간 중 3가지 주요 주제 중 하나를 매일 다루게 된다. 이는 페펄앤드푹스와 파트너사의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 토론과 키노트, 발표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IIoT 혁신 촉진—과제와 혜택, 그리고 다음 단계로의 간단한 이행
  • 서비스 및 유지관리의 디지털화—전환 중인 장치산업
  •  새로운 차원의 초음파 기술—지능형, 기능 안전성, 자율성

참가자는 채팅 기능을 통해 페펄앤드푹스 및 파트너사의 전문가에게 질문을 제출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술백서 및 비디오, 발표자료와 같은 추가 컨텐츠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추가 자료는 이벤트 후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실시간 이벤트 컨텐츠 이상의 부가가치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장소나 시간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모든 컨텐츠는 독어와 영어로 제공되며, 오전과 오후에 모두 진행된다.

페펄앤드푹스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인 스테판 마우스(Stefan Maus)는 “우리는 첫 번째 온라인 서밋을 통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디지털 형식을 사용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연사와 업계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와 흥미로운 통찰력을 통해 다시 한번 유용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온라인 등록

이번 이벤트는 www.pepperl-fuchs.com/summit-2020에서 페펄앤드푹스 두 번째 온라인 서밋 무료 등록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Related Articles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다양한 작업을 위한 단일 플랫폼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