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IIoT 혁신 가속화 - 당면과제, 이점 및 간단하게 다음 단계로 이전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시대가 도래하면서 갈수록 더 많은 설비 및 제품, 시스템이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있다. 산업 환경에서 IT 및 OT의 지능적인 융합을 통해 투명하고, 효율적인 프로세스의 기반을 형성하고, 생산 비용을 줄임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활용할 수 있다.

IIoT 혁신 가속화 - 당면과제, 이점 및 간단하게 다음 단계로 이전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2020년 11월 17일, ‘IIoT 혁신 가속화’라는 주제로 두 번째 온라인 서밋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IT와 OT 융합의 이점과 잠재적 가능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흥미로운 사례들을 선보였다. 키노트와 발표, 패널토론을 통해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들이 이뤄졌다.


IIoT 혁신 가속화 - 당면과제, 이점 및 간단하게 다음 단계로 이전

• OPC UA, MQTT 및 REST API를 비롯해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결정론적 필드버스 프로토콜 및 IIoT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기능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각 프로토콜 옵션의 차이점을 인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렇다면 개별 프로토콜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어떤 유형의 프로토콜이 어떤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하고, 사용자에게 어떠한 이점을 제공하는가?

• 최근까지도 PLC를 사용하여 시간이 중요한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기반 또는 SCADA 시스템에서 기록된 센서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었다. 멀티링크(MultiLink) 기술을 사용하는 IO-Link 마스터의 병렬 통신 기능은 어떻게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가?


• 많은 기업들이 설비를 현대화하고,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 적합하도록 구현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 제어 시스템을 교체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조정하지 않고도 이러한 목적에 부합하는 개보수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 업계는 이미 제어 시스템과 클라우드 시스템을 모두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구현하여 이점을 얻고 있다. 더 높은 레벨의 상위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도 완전한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며,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는 무엇인가?
 


IIoT 혁신 가속화 - 당면과제, 이점 및 간단하게 다음 단계로 이전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