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기능적으로 안전하고, 자율적인 지능형 차세대 초음파 기술

초음파 센서는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이전에는 특수용도의 제품으로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자동화 분야의 거의 모든 곳에 적용되고 있는 핵심 기술이 되었다.

기능적으로 안전하고, 자율적인 지능형 차세대 초음파 기술
 
초음파 센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최신 동향 및 향후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두 번째 온라인 서밋 이벤트를 개최한다. ‘차세대 초음파 기술’ 주제로 2020년 11월 19일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키노트와 발표, 패널토의 등을 통해 관련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 단순한 근접 값만 제공하는 초음파 센서는 이제 과거의 기술이 되었다. 매개변수화 옵션이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으며, 데이터 사전 처리 성능 또한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 그렇다면 표준 측정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 구현 측면에서 초음파 센서가 제공하는 이점은 무엇인가?

• 초음파 센서의 설계는 SIL/PL 적합성을 달성하는데 용이하지 않다. 그러나 차세대 초음파 기술은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여러 특성을 가지고 있다. 최신 세대 초음파 센서는 이 분야에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는가?

•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은 종종 공간적으로 원격 측정 지점을 필요로 하며, 기존 제어 회로의 외부에 있는 IT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자동화 구성요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맥락에서, 앞으로는 어떠한 무선 M+O 초음파 센서가 요구되고 있는가?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