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organ Advanced Materials

모간 어드밴스드 머트리얼즈는 수퍼울 파이로블록 모듈의 이점 강조.

모간 어드밴스드 머트리얼 (이하 모간)은 공업로 및 보일러의 단열에 있어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수퍼울 파이로 블록 (Superwool Pyro-Bloc) 모듈 특유의 뛰어난 성능을 부각시켜 왔습니다.

모간 어드밴스드 머트리얼즈는 수퍼울 파이로블록 모듈의 이점 강조.
이 파이로 블록 (Pyro-Bloc) 모듈은 낮은 인체 잔류성과 고온 단열 섬유 기술을 접목하여 아시아, 유럽, 북미에서 제조 되고 있습니다.

파이로블록 (Pyro-Bloc) 모듈은 30여년 전 소개된 이래로, 공업로와 보일러 단열시스템의 품질과 다양한 응용분야의 표준을 제시 해 왔습니다. 시장의 유일한 단일체 세라믹 섬유 모듈인 파이로 블록은 세라믹 섬유의 단열 특성과 빠른 시공성이 조합 되었습니다. 기존의 접은 모듈 (Folded Module)에 비해 고밀도, 더 작은 공차, 고온 가스 유속에 대한 뛰어난 저항 특성을 보입니다. 파이로 블록은 연도, 화염 및 덕트 단열은 물론 킬른 대차 블록 및 씰, 버너블록과 투시구에 이상적인 제품 입니다.

수퍼울(Superwool)로 불리는 모간의 AES 섬유로 밀도 160 ~ 192kg/m3의 파이로 블록으로 공급 가능하며, 사용온도는 Superwool Plus (1200℃)와 Superwool HT (1300℃) 두 등급으로 제작 가능 합니다. 수퍼울의 낮은 샷(Shot) 함유율로, 수퍼울 파이로블록(Superwool Pyro-Bloc)은 동일 밀도의 RCF(Refractory Ceramic Fiber) 파이로 블록 모듈 보다 열전도율이 10 ~ 15% 낮습니다. 또한, 낮은 축열성으로 연료와 에너지를 절감케 하며, 로와 보일러 외피 온도를 낮춰 작업 환경을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Superwool HT 파이로 블록 모듈은 최고 사용온도 이상에서도 선 수축율이 낮습니다. 선 수축율이 수명에 영향이 큰 로와 보일러 분야에서 중요 이점 입니다.

Pyro-Bloc 모듈은 수직/수평 두 방향으로 압축하여 시공 되므로 설계자가 배턴스트립(Battern Strip)과 충진 스트립(Packing Strip)을 제외 할 수 있게 합니다. 독특한 단일체 모듈 구조는 접은 모듈(Folded Module)에 비해 접합부의 수를 줄일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덮개(shroud) 없이 설치 될 수 있는 설치가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Superwool Pyro-Bloc 모듈의 단일체 에지 그레인 (Monolithic Edge-grain) 표면은 접은(Folded)모듈 보다 고속가스에 대한 높은 내 마모성을 갖게 합니다. 또한 엣지 그레인(Edge-grain)표면은 코팅 물질이 더 깊게 침투 할 수 있게 하여, 표면 처리 이후에도 더 나은 성능을 갖습니다. 여러 종류의 표면 처리가 가능하며 최대 35% 이상 내 마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organthermalceramics.com/products/superwool-fibre/modules-blo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