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organ Advanced Materials

모건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스, 의료 및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을 위한 포괄적인 공급망 솔루션 제공

모건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스(Morgan Advanced Materials)의 기술 세라믹 사업부는 임플란트 시장의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여 의료 및 치과용 부품 제조업체들에게 공급망 통합을 제안했다.

모건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스, 의료 및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을 위한 포괄적인 공급망 솔루션 제공
이 제안은 최근 미국의 일부 의료보험 회사들이 의료용 임플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개발된 이식 가능한 의료기기에 대한 법안이 개정된 것에 따른 것이다. 공급망의 여러 단계에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단일 공급업체와 협력함으로써 제조업체는 품질 향상 및 비용절감, 납기 단축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첨단 세라믹 소재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인 모건의 독보적인 지르코니아 재종은 ISO 13356 인증을 통해 의료기기 생산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암 치료를 위한 마이크로파 절제 수술뿐만 아니라 두개골 및 척추 임프란트에 사용되는 소형 생체전자 장치의 일부로 사용될 수 있는 이식형 케이스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수술 팁들이 포함된다. 다른 재료 공급업체와 달리 모건의 기술 세라믹 사업부는 MoMn(Molybdenum Manganese) 브레이징과 금속화 세라믹뿐만 아니라 활성 합금 브레이징 및 모건 기술 세라믹 사업부의 방대한 ABA(Active Braze Alloy) 제품군을 사용하여 세라믹을 금속 어셈블리로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모건의 기술 세라믹 사업부는 치과용 임플란트 기술의 다음 단계로 널리 인식되고 있는 치과용 임플란트의 ‘메탈 프리 컨셉(Metal Free Concept)’을 채택하고 있다. 업계 선도적인 세라믹 소재에 대한 전문 기술력을 통해 미래의 수요에 부합하는 비즈니스를 펼쳐나가고 있다.

이는 CIM(Ceramic Injection Moulding) 기술에 대한 모건의 지속적인 투자로 가능해졌으며, 이 기술은 복잡한 부품들을 0.5%의 낮은 공차로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공차가 1 ~ 2%에 이르는 기존의 세라믹 부품 제조 엔지니어링 방법과 비교해, 이러한 방식은 부품을 추가로 가공하는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없애주고, 제조업체가 짧은 리드 타임으로 복잡한 형상의 공차가 뛰어난 부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대부분의 임플란트는 디자인 상에 전기 회로가 통합되고 있으며, 전문적인 브레이징을 위한 요구사항으로 인해 공급망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모건의 기술 세라믹 사업부는 이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독일, 미국에 글로벌 제조설비를 갖추고 있어 임플란트 제조업체들이 공급망을 통합하는 동시에 엄격한 품질 관리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모건의 기술 세라믹 사업부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이페이 장(Yifei Zhang) 박사는 “우리는 의료용 임플란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의 통합 비즈니스 모델은 미래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고, “여러 공급업체 망이 아닌 단일 공급업체와 협력함으로써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납기를 단축하고, 부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우리는 의료 업계와의 오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이상적인 임플란트 제조 파트너가 되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rgantechnicalceramics.com/Medic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