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noscience

이노사이언스, 한국내 세일즈 및 디자인 센터 개설하고 국제적 역량 확장

고성능저비용 GaN-on-Si (Gallium-Nitride-on-Silicon) 전력용 반도체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저탄소 친환경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설립된 이노사이언스 테크놀로지 (Innoscience Technology)는 한국의 대규모 컨슈머 및 자동차 시장에 기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이노사이언스 코리아는 InnoGaN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사이언스, 한국내 세일즈 및 디자인 센터 개설하고 국제적 역량 확장
Innoscience: 8-inch wafer

이노사이언스 코리아는 KE Hong (홍근의) 총괄 사업본부장 겸 부사장이 한국 사업 개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홍 지사장은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28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 및 한국 기업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Jay Son (손재형) CEO는 “이노사이언스의 전략적 시장인 한국에 직접 진출함으로써 이노사이언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데 중요한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다. 홍 지사장과 한국 팀의 활동을 기대하며, 홍 지사장의 풍부한 전문지식과 실질적인 경험 및 미래지향적 경영능력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국 팀은16명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계자와 세일즈 및 제품 마케팅 전문가들이 추가로 영입되면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홍 지사장은 “이노사이언스는 경쟁력 있는 GaN제품으로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노사이언스는 한국 시장이 기다려온 고효율의 GaN 전력 디바이스를 대량으로 공급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한국은 이노사이언스에게 의미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 우리는 한국의 모든 고객들을 지원하고, 고객들이 InnoGaN을 사용하여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