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itsubishi Electric KR

IIFES 2022온라인에서 선보일 미쓰비시 전기의 최신 디지털 제조 솔루션

미쓰비시 전기가 자동화 및 계측 첨단기술 전시회인 IIFES 2022 온라인 전시회에 2022년 1월 26일부터 2월 25일까지 참가합니다. 고객들은 미쓰비시 전기와 파트너사들의 최신 디지털 제조 솔루션, 제품,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공장 및 제조 공정 전환의 지원 방법에 대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IIFES 2022온라인에서 선보일 미쓰비시 전기의 최신 디지털 제조 솔루션

온라인 방문객들은 2022년 2월 출시되는 미쓰비시 전기 글로벌 FA 홈페이지의 특설 페이지를 통해 전시회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시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미쓰비시 전기 글로벌 FA 홈페이지에 특설 페이지가 2022년 2월 개설됩니다.

이 온라인 전시회에서 미쓰비시 전기는 메인 컨셉, 설계/설치, 제조, 운영/보수, 클라우드, 업계 동향, 소규모 IoT솔루션 등 7개 부문에 관한 최신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메인 컨셉
미쓰비시 전기 온라인 부스의 메인 시연으로, 미쓰비시 전기는 디지털 기술로 설계/설치, 제조, 운영/유지의 전체 생산 라이프 사이클을 어떻게 최적화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e-F@ctory” 디지털 제조 개념을 바탕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설계/설치
설계/설치 코너에서는 고객들이 3D 시뮬레이터, 로봇, AI기술 등으로 설계와 설치 과정을 간소화하는 방법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3D 시뮬레이터는 디지털 공간을 사용하여 생산 라인의 레이아웃을 사전 검증함으로써 설치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제조
제조 코너에서 미쓰비시 전기는 공장 가동 모니터링 솔루션, 서보 시스템이 탑재된 토탈 드라이브 솔루션, AI 데이터 과학 툴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지원 등을 전시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최신 기술과 접목하여 고객이 생산 현장 데이터의 실시간 분석 및 진단을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운영/보수
운영/보수 솔루션의 경우, 운영 파라미터의 종합 기록과 문제 발생 시의 용이한 분석 도구를 통해 고객들은 생산 라인의 다운타임을 줄이는 방법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미쓰비시 전기는 이전에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선보였던 만큼, 이제는 제조 현장에 클라우드 컴퓨팅의 이점을 추가하는 데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미쓰비시 전기 온라인 부스에서는 일본 마이크로소프트가 Azure를 미쓰비시 전기 제품과 함께 활용해 디지털 트윈을 구성한 방법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됩니다.

업계 동향
미쓰비시 전기 온라인 부스에서는 업계 동향과 미쓰비시 전기가 지속가능개발목표(SDG) 달성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됩니다.

소규모 IoT 솔루션
디지털 제조업에 흥미가 있는 고객들을 위해 미쓰비시 전기는 소규모 IoT 솔루션 및 업계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설명은 미쓰비시 전기 온라인 부스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미쓰비시 전기는 IIFES 2022온라인에서 디지털 제조 솔루션, 소프트웨어, 에너지 절약, 실제 사례 연구 등에 관한 동향과 고려사항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여러 개의 세미나에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모든 고객들은 IIFES 2022온라인 전시회 방문 전, 하기의 링크에서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https://reg.iifes2022-online.jp/

IIFES 202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iifes.jp/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