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고객의 탄소 배출량 절감을 돕다

Seco는 이미 자체 제품의 수명 주기 분석과 회사의 기후 영향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생산 공정을 매핑하기 위해 잘 수립된 방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고객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Seco, 고객의 탄소 배출량 절감을 돕다

HQ_ILL_Potential For Reducing CO2 Emissions On Processing Operations.jpg

막대 차트는 공정 작업에서 CO2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이 모델에는 장비, 공구, 절삭유 및 전기 소모의 탄소 발자국이 포함됩니다.

지속 가능성은 Seco의 전략적 중점 분야 중 하나이며, UN 글로벌 목표에 따라 더 나은 기후 실현을 위한 야심 찬 목표와 잘 짜여 있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는 기존의 계산 방법을 사용하여 자체 생산에서 발생한 온실가스 배출량을 보고합니다. 다음 단계로 Seco는 고객이 Seco 제품의 사용을 최적화하고 기후 영향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기후 영향을 분석할 때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향을 자체 제조 및 제품에 대한 기존의 수명 주기 분석에 기초합니다. 하지만, 사용자 단계에서 공구에 미치는 기후 영향의 70%가 발생합니다. Seco의 글로벌 지속 가능성 코디네이터 Ted Forslund는 고객이 공구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Seco와 R&D 부서는 현재 사용자 단계에서 고객의 탄소 배출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에너지 소비와 고객의 생산 공정에서 절삭유 사용을 비롯한 공구의 전체 수명 주기를 고려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공정을 최적화하고 기후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Seco의 절삭 데이터 R&D 전문가인 Sören Hägglund 박사는 "올바른 절삭 데이터를 사용하고 개별 부품을 생산할 때 하위 최적화를 피함으로써 고객은 탄소 배출량을 20%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다양한 매개변수를 변경하여 부품을 생산하는 최적의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Seco의 R&D 부서는 다양한 생산 공정을 시뮬레이션하고 가공 방법, 기계, 전략 및 공구 선택과 같은 항목을 생산하기 위한 다양한 대안을 시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생산 공정 중에 기계 또는 공구를 사용할 경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계나 공구의 모든 잠재력이 사용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면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Seco의 수석 R&D 전문가인 Daniel Johansson은 말합니다.

물론 큰 이점은 탄소 배출량을 줄일 방법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Daniel Johansson은 요즘 많은 고객이 요구해 온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합니다. “지속 가능한 생산에 대한 많은 수요가 있지만, 이 솔루션은 기계 가공 산업에서는 드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 솔루션의 독특한 점은 우리 제품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의 공정을 포함하고 고객의 생산에서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업계에서 차용한 용어를 사용하여 우리는 이것을 Eco 버튼이라고 합니다."

이 작업은 지속 가능성 문제 외에도 Seco가 디지털 솔루션을 계속 이끌어 나가려는 야망과도 일치합니다. "R&D 부서에서는 미래에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디지털 솔루션의 초석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큰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의 솔루션은 공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없지만, 장기적으로 외부 사용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Sören Hägglund는 말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