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첨단 빌딩 제어 기능을 이용한 반려동물의 건강 및 복지 지원

영국의 가장 큰 반려동물 용품 업체는 상시적으로 이상적인 동물 복지조건을 유지하면서도 소매점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상당한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리고 있다.

첨단 빌딩 제어 기능을 이용한 반려동물의 건강 및 복지 지원

펫앳홈(Pets at Home)은 450개 매장 전체에 에어컨용 에너지 효율 제어 시스템을 설치했다.

각 시스템은 에너지 관리 컨설턴트인 옥스포드 완타지의 이그나이트 에너지(Ignite Energy)가 HMS 네트웍스(HMS Networks)의 인테시스(Intesis) 게이트웨이 기반 표준 템플릿을 이용해 설계했으며,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인 컨시스트(Consyst)가 설치했다.

여러 제조업체의 에어컨을 하나로 결합
펫앳홈 지점은 다이킨(Daikin), 미쓰비시 전기(Mitsubishi Electric), 도시바(Toshiba) 등 각기 다른 제조업체의 에어컨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컨시스트는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에어컨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동작을 제어할 수 있도록 인테시스 게이트웨이를 이용했다.

컨시스트의 디렉터인 리오르 골라니(Lior Golani)는 “인테시스 게이트웨이는 에어컨 장치에 의해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설치가 간단하다. 통합업체는 게이트웨이에서 사전 정의된 정보를 판독하여 여러 장치와 현장에 대한 구성을 쉽게 복제할 수 있어 시운전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컨시스트는 이러한 간소함 덕분에 각 시스템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었다. 실제로 전체 지점 네트워크를 18개월 만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으며, 펫앳홈의 정상적인 운영 중단을 최소화했다.


동물복지 조건 보장

게이트웨이가 작동하게 되면, 동작 상태 및 오류 코드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중앙 컨트롤러에 지속적으로 전송한다. 가장 중요한 점은 각 매장의 시스템에 여러 개의 온도 센서와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 있어 엄격한 반려동물 복지 조건을 항상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리오르는 “각 매장의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함으로써 에너지 소비를 상당히 절감할 수 있었으며, 가장 중요한 점은 반려동물을 위한 최적의 복지조건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펫앳홈은 현재 에너지 효율적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그나이트와 컨시스트는 추가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모든 차원에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지능형 게이트웨이

HMS의 인테시스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어떤 프로토콜이나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거의 모든 제조업체의 기존 장치와 장비를 연결할 수 있다. 이는 가장 복잡한 빌딩 자동화 프로젝트의 모든 요소들을 하나의 통합적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는 개방형 표준이나 독점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통신이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토콜 변환기와 에어컨 인터페이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견고하고, 안정적인 동작은 물론, 간단한 설계 및 설치, 시운전이 가능하다.


첨단 빌딩 제어 기능을 이용한 반려동물의 건강 및 복지 지원
인테시스는 가장 간단한 가정용 요건에서 상업 및 소매, 의료, 교육 분야 등의 대규모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이는 제조 플랜트와 정유소, 발전소 및 보안 수준이 높은 설비의 제어에 사용되는 다른 HMS 기술과 핵심 기능을 공유하고 있다.

HMS는 DALI는 물론, ASCII, BACnet, KNX, M-bus 및 Modbus를 비롯한 모든 주요 빌딩 자동화 프로토콜을 위한 게이트웨이를 공급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