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Modbus 기반 BMS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인테시스(Intesis) 게이트웨이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모든 Modbus 기반 BMS에서 OCPP 1.6 기반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인테시스(Intesis) 프로토콜 변환기를 출시했다.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Modbus 기반 BMS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인테시스(Intesis) 게이트웨이
건물내 전기 자동차 충전에 대한 수요 증가

전기 자동차 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이러한 성장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2019년에 전세계적으로 약 730만대의 충전기가 설치된 것으로 나타났다. 충전기는 사설주차장이나 공공건물, 쇼핑몰, 공공운송기관 등 모든 유형의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다. 건물에 충전기를 설치하면, 전기차 산업을 활성화하고, 재생 에너지 발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나 시설물에 충전기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도전과제도 뒤따른다. 전기 자동차 주차장의 에너지 관리와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빌딩관리시스템(BMS: Building Management System)과 충전소 사이에 수많은 통신이 이뤄져야 한다.

OCPP 및 Modbus RTU/TCP 간의 인테시스 프로토콜 변환을 통한 전기차 충전소 모니터링 및 제어

전기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토콜 중 하나인 OCPP는 충전 시작 또는 중단을 비롯해 사용자 관리 및 에너지 파라미터 판독과 같은 전기차 충전소 운영에 대한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표준이다. 다수의 전기차 충전소 제조업체들이 이를 사용하고 있지만, BMS나 빌딩 자동화 컨트롤러(Building Automation Controller)에 자주 사용되는 프로토콜은 아니다.

HMS 네트웍스의 혁신적인 새로운 인테시스 프로토콜 변환기는 전기 자동차 및 BMS 시장을 연결하는 표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프로토콜 변환기는 BMS 시스템 통합업체와 전기차 충전소 제조업체들이 Modbus 기반 자동화 시스템에서 쉽고, 비용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방법으로 OCPP 1.6 호환 전기차 충전소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게이트웨이는 Modbus BMS를 통해 전기차 충전기가 제공하는 전기차 사용자와 충전작업 및 모든 측정 요소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건물운영자는 BMS를 통해 제어 및 유지관리 서비스, 에너지 보고서 등을 확보할 수 있다. 이 게이트웨이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하나는 충전기 1대와 7개의 커넥터, 다른 하나는 최고 20대의 충전기와 각 7개의 커넥터로 구성이 가능하다.

인테시스 MAPS를 통해 모든 BMS에 쉽고, 표준화된 통합 가능

이 게이트웨이는 모든 인테시스 프로토콜 변환기를 위한 무료 구성 툴인 인테시스 MAPS를 이용해 구성된다. 인테시스 MAPS는 모든 Modbus TCP 또는 RTU BMS에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는 표준 레지스터 맵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OCPP 충전기를 쉽게 검색하고, 이를 빌딩 자동화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인테시스 MAPS와 인테시스 OCPP를 Modbus TCP/RTU 프로토콜 변환기와 결합하면, 빌딩관리시스템에 전기 자동차를 쉽게 통합할 수 있어 건물운영자가 시설 내에 전기차 기술 사용을 최적화하고, 전기차 혁신에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ntes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