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Modbus 또는 BACnet 기반 자동화 시스템에서 IR을 통해 모든 공조 장치 제어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공조장치를 Modbus 또는 BACnet 빌딩 자동화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IR-기반 인테시스(Intesis®) AC 인터페이스를 출시했다.

Modbus 또는 BACnet 기반 자동화 시스템에서 IR을 통해 모든 공조 장치 제어

공조 시스템 제어의 중요성

HVAC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건물에서 가장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다. 따라서 건물 운영자는 이러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함으로써 비용과 에너지를 절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환기 및 ‘청정 공기’가 주요 관심사가 되면서 AC 장치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공조 시장은 새로운 브랜드와 다양한 유형의 AC 장치들이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는 건물 운영자가 이러한 AC 장치들을 특정 빌딩관리시스템(BMS: Building Management System)에 통합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100개 이상의 AC 장치들과 호환이 가능한 범용 IR 인터페이스
인테시스(Intesis) 제품은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AC 인터페이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가정과 빌딩 자동화 시스템에서 공조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HMS가 Modbus 또는 BACnet 기반 자동화 시스템에 AC 장치를 통합할 수 있는 범용 IR 기반 인테시스 AC 인터페이스를 출시하면서 이러한 포트폴리오는 더욱 강화되었다. 이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AC 장치에서 원격제어 장치와 통신하기 위해 이미 사용하고 있는 IR 링크를 통해 AC 장치와 연결된다. 인테시스 IR 기반 AC 인터페이스는 이미 100개 이상의 IR 원격 컨트롤러 및 AC 장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Modbus 또는 BACnet 기반 자동화 시스템에서 IR을 통해 모든 공조 장치 제어

인테시스 MAPS를 통한 빠른 구성 및 진단
새로운 AC 인터페이스 솔루션은 인테시스 MAPS 툴을 이용해 구성되며, 시스템 통합업체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기반 구성을 사용하면, 설치된 모든 인터페이스를 단일 MAPS 템플릿으로 구성할 수 있어 장치 구성을 쉽게 복사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설정할 수 있다. 진단 기능을 통해 시운전 프로세스와 설치 후 지원도 간소화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intes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