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Lantek News

Lantek, 성공적인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에 참가

판금 제조업체를 위한 IT 전문 기업 Lantek은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에서 선보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프레젠테이션에 대단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Lantek, 성공적인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에 참가
Lantek의 José Antonio Lorenzo 데이터 영역 관리자가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에 "Data: The other raw material of sheet metal - challenges and opportunities(데이터: 판금 산업의 다른 원자재 - 도전과 기회)"라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제조 IT 전문 기업 Lantek은 비록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되긴 했지만 EuroBLECH에서 또 다른 성공적인 한 해를 기념했습니다. 판금 제조업체를 위한 무역박람회인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은 올해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Lantek의 모든 제조 솔루션이 디지털 박람회 방문객에게 매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Lantek의 José Antonio Lorenzo 데이터 영역 관리자가 진행한 "Data: The other raw material of sheet metal - challenges and opportunities(데이터: 판금 산업의 다른 원자재 - 도전과 기회)"라는 프레젠테이션에 많은 온라인 방문자가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Lantek이 지난 30여 년간 규모를 불문하고 수많은 판금 제조사를 지원하며 얻은 전문성을 디지털 전환에 적용한 사례를 생생히 접할 수 있었습니다.

José Antonio Lorenzo는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에서 참석자들에게 "판금 가공은 우리 회사의 비즈니스이자 여러분의 비즈니스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모든 일을 합니다"라면서 "오늘은 회사의 다른 원자재인 데이터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Lorenzo가 프레젠테이션에 나선 것은 Lantek이 EuroBLECH 온라인 강좌 시리즈에 기여하는 활동의 일환이었습니다. 15분 분량의 이 프레젠테이션에서 Lorenzo가 설명한 요점을 짧은 설명 동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그 뒤에 이어진 15분가량의 라이브 Q&A에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지역 영업 관리자인 Christoph Lenhard가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을 Lorenzo에게 대신 물어보았습니다.

강좌 시리즈 참석 외에도, 방문자는 온라인을 통해 개인 미팅을 신청하거나 17명의 Lantek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기회도 가졌습니다. 이와 같은 라이브 채팅에서, Lantek 전문가들은 방문자의 각종 질문을 서로 얼굴을 보며 받아서 답해주며 첫 비즈니스 접촉 기회를 가졌습니다. Lenhard는 "관심 있는 방문자와 고객은 이처럼 새로운 미팅 방식을 무척 잘 받아들였다"면서 "많은 대화가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사용 사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많은 잠재 고객이 현재의 위기를 거치면서 프로세스를 얼마나 빠르게 디지털화해야 할지 깨달았다"며 말을 맺습니다.

디지털화 자체가 끝은 아닙니다

Lorenzo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디지털화는 "단순히 다른 원자재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일 뿐 그게 끝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면서 "비즈니스에 디지털화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데이터를 정의하고 정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정의된 데이터 흐름뿐 아니라 표준화된 데이터 수집 및 감사 방법과 함께, 격리된 시스템을 서로 연결하여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개선되고, 그에 따라 제조 효율성과 고객과의 관계가 개선됩니다. Lorenzo는 "데이터 사용을 위한 명확한 전략이 없는 회사는 미래의 경쟁에서 뒤처질 것이 분명하다"고 예측합니다.



더 많은 걸 찾으려 했던 사람들은 EuroBLECH Digital Innovation Summit 중에 온라인 무역박람회 부스 페이지에 호스트된 7편의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Lantek과의 협력에 따른 이점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Lenhard는 "우리 모두에게 완전히 새로운 포맷이었다"면서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사람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무역박람회를 대체할 매우 훌륭한 방법이었다"고 온라인 무역박람회에 대한 총평을 했습니다.

www.lantek.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