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Lantek News

Lamitec Kft와 함께 헝가리 시장을 굳히는 Lantek

CAD/CAM/MES/ERP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개발과 마케팅에 집중하는 다국적 기업이자 판금 부문에 종사하는 회사를 위한 디지털 전환의 개척자인 Lantek은 헝가리 시장에서의 사업 기반 강화를 위해 Lamitec Kft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제휴 덕분에, Lantek은 계속해서 채널 전략을 개발하고 동유럽 지역에서의 리더십을 다지고 있다.

Lamitec Kft와 함께 헝가리 시장을 굳히는 Lantek

  • 다국적 기업 Lantek, Lamitec Kft를 새로운 파트너로 삼아 유통 채널 강화와 헝가리에서 사업 기반 확대
  • 두 회사가 힘을 합쳐 고객 기업이 인더스트리 4.0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프로세스 전환을 돕기로

부다요시를 근거지로 하는 Lamitec Kft는 가장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판금 가공 기계의 유통, 자동화,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처음에는 GE-CO Hungary 그룹 내 판금 가공 사업부로 운영하다가, 성장세와 훌륭한 실적은 물론이고 시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가 쌓이던 와중에 작년부터 그룹 내 독립적인 자회사가 되었다.

현재 Lamitec Kft는 헝가리 시장의 디지털 전환 및 현대화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데 특히 중점을 두고서, Lantek과 마찬가지로 기계 성능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최첨단 기술에 전력을 기울이며 우수한 판금 가공에 주력하고 있다.

스페인의 다국적 기업 Lantek과 이번 계약을 체결하면서, Lamitec Kft는 지금부터 헝가리에서 금속 및 판금 부문의 주요 기술 통합업체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한 걸음 더 내디딜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차세대 Lantek Expert 절삭 및 펀칭 기술이 적용된 가공 기계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준비를 할 뿐 아니라 고객에게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더스트리 4.0은 세계적인 현상이며 헝가리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하지만 지능형 공장이 현실화되려면 많은 헝가리 회사가 생산 관리 측면에서 앞선 기술을 따라잡아야 생산성을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Lantek의 Rubén Segura 지역 영업 관리자는 설명한다. "우리의 목표는 Lamitec Kft가 Lantek 소프트웨어로 이런 격차를 메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Lamitec Kft가 이 시장에서 Lantek의 최고 수준 기술 파트너가 되면서 이번 계약은 틀림없이 유통 부분과 그 이상의 영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Lamitec Kft의 Tamás Kutnyánszky 총괄 매니저는 "Lantek의 국제적 위상, 짧은 대응 시간뿐 아니라 최고 수준의 영업 및 기술 지원 팀 또는 서비스 품질과 혁신에 대한 헌신적 노력은 Lantek 쪽으로 균형추를 움직이게 한 강점 중 일부일 뿐"이라 설명하며, "우리는 이번 제휴가 양 당사자에게 모두 매우 이익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우리가 헝가리에서 Lantek의 전략적 파트너가 된다는 점에 무척 설렙니다"라고 말했다.

Lantek과 맺은 계약의 일부로서, Lamitec Kft는 Lantek의 다양한 CAD/CAM 제품과 솔루션을 헝가리 시장의 기존 고객과 잠재 조객에게 공급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그 목적은 제조 공정의 관리와 최적화를 위한 완전하고 경쟁력 있는 대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www.lantek.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