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미국시장에서 대형 수주계약 체결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2020년 7월 3일. 인터롤(Interroll)은 북미지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도기업으로부터 대량 수주에 성공했다고 보고했다. 이 수주에는 총 12곳 지역에 버티컬(Vertical) 크로스벨트 소터 시스템 공급이 포함되며 이는 수천만 달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인터롤, 미국시장에서 대형 수주계약 체결
소터 시스템은 미국 전역의 신규 고객 및 기존 엔드 유저 시설 전체에 설치된다.

COVID-19의 발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였고 고객의 기존 유통 인프라를 신속하게 확장해야 하는 필요성을 야기했다. 인터롤의 단순화된 기계식 크로스벨트 플랫폼 소터 설계를 통해 엔드 유저 및 SI(시스템 통합업체)는 6개월의 리드 타임을 계획이 가능했다. 인터롤은 각 사이트 당 하나의 시스템으로 총 12개 지역에 대한 수주를 받았으며 이는 총 수천만 달러의 규모를 자랑한다.

인터롤 미국지역 부사장이자 그룹 매니지먼트 임원인 리처드 킬리(Richard Keely)는 “인터롤 버티컬(Vertical) 크로스벨트 소터는 미국 택배, 특송 및 운송 시장에서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탁월한 성능과 여러차례 입증된 사례를 통해 채택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공간 절약, 각 인덕션(induction)을 통해 시간당 8천 여 개의 처리량 제공은 물론, 동시에 다양한 물품의 처리 가능을 통해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고 더했다.

연락처:
Martin Regnet
Interroll (Switzerland) AG
Global PR Manager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