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Interroll), SI(System Integrators)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Center of Excellence for Software & Electronics' 시설 설립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Antonino, Switzerland) / 오스트리아 린츠(Linz, Austria) 2021 년 1 월 19 일.
인터롤(Interroll)은 오스트리아 린츠(Linz)에 본사를 둔 'MITmacher GmbH'를 전격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업 인수는 향후 인터롤의 소프트웨어 및 전자 제품 글로벌 전문 시설인 새로운 CoE(Global Center of Excellence)을 구축하는 기반이 될 예정이다.

인터롤은 각각의 자산 외에도 소프트웨어 개발, 전자 기술, 메카트로닉스 및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업용 IoT 분야에 중점을 둔 우수한 엔지니어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인수하게 된다. 인터롤은 MITmacher GmbH 사를 인수하기 위해 수십만 규모의 유로를 투자했다.

새로운 CoE는 제어, 소프트웨어 및 전자 제품 솔루션과 관련하여 글로벌 및 제품 간의 전문성을 갖춰 설계될 예정이다. 새로운 환경에서 기업은 컨설팅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기존 여러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MITmacher GmbH의 설립자이자 현 42세인 안드레아 에글시어(Andreas Eglseer)를 새로운 글로벌 CoE의 전무 이사로 임명된다. 메카트로닉스 및 경영학 학위(Dipl.-Ing.)를 기반으로 2015년 초 기업을 설립한 안드레아 에글시어 전무 이사는 옌스 스트뢰윙(Jens Strüwing) 인터롤 그룹의 제품기술-부문 부사장에게 모든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기업 명칭은 Interroll Software & Electronics GmbH로 변경되며 오스트리아 린츠에서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엔스 스트뢰윙 부사장은 “소프트웨어 및 전자 기술에 더욱 공격적으로 투자를 감행하고 있는 인터롤은 향후 더욱 모듈화되고 정교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SI 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 힘을 쓸 예정이다. 시장 수요를 통해 제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고객과 엔드 유저에게 가치를 부여하는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부분에서 활동을 가속화할 것이며 린츠의 새로운 Global Center of Excellence Software & Electronics 를 통해 역량을 확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더했다.


인터롤(Interroll), SI(System Integrators)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Center of Excellence for Software & Electronics' 시설 설립

캡션 : Global Center of Excellence Software & Electronics 직원의 작업 모습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