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Interroll), 시스템 이노베이션 부서에 크리스찬 리퍼다 (Christian Ripperda) 부사장 선임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2020년 1월 9일. 인터롤은 글로벌 혁신활동 강화를 위해 2020년 1월 1일 자로, 시스템 이노베이션 부서에 크리스찬 리퍼다(Christian Ripperda)박사를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인터롤(Interroll), 시스템 이노베이션 부서에 크리스찬 리퍼다 (Christian Ripperda) 부사장 선임
캡션: 2020년 1월 1일자로, 크리스찬 리퍼다(Christian Ripperda) 박사가 시스템 이노베이션 부사장으로써 인터롤의 혁신활동을 이끌어나간다.

올해로 39세를 맞이한 리퍼다 부사장은 새로운 역할로서 그룹 내 모든 개발 활동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인터롤 프로젝트 및 개발 센터(IPDC)와 글로벌 제품관리(Global Product Management), 그리고 지적 재산 관리를 통합하는 인터롤의 글로벌 혁신활동을 이끌며 조직화 할 예정이다. 그는 인터롤 그룹 매니지먼트의 임원인 옌스 스트뢰윙을 통해 모든 업무 결과 보고 단계를 거치게 된다.

크리스찬 리퍼다 부사장은 특히 디지털화(4차 산업혁명)와 산업 전반의 최첨단 기술에 특화된 제품 개발과 전략적 사업개발 부문 관련 전문 지식은 물론, IT와 전자 및 머신비전을 포함하는 12년간의 다수의 연구 개발 경험을 들고 인터롤에 합류했다. 그는 독일 RWTH Aachen 공과대학교 반도체 전자부품과에서 전기 공학 및 물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인터롤에 입사하기 전, 리퍼다 부사장은 이스라 비젼(ISRA VISION)사(독일 담슈타트 본사)의 기술부서 부사장으로서, 2014년부터는 전략적 기술개발과 머신비전 솔루션 분야에서 각각의 제품 포트폴리오 로드맵을 수립하는 일을 담당해 왔다. 그 전에는, VDI Technologiezentrum GmbH에서 근무했으며, 다양한 고객을 위한 장기적인 혁신 전략 개발 담당 컨설턴트와 독일 연방 교육 및 연구부의 기술 컨설턴트를 역임했다.

옌스 스트뢰윙 제품기술 부회장은 “크리스찬 리퍼다 부사장과 함께 이뤄갈 협력이 기대된다. 그가 쌓아 온 다방면의 경험과 R&D 분야에서의 인상 깊은 실적은, 향후 그가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더욱 강화하며 우리 인터롤의 시장 주도적 플랫폼 전략에 엄청난 기여를 할 수 있는 훌륭한 전제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