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엔그레이빙에 대한 새로운 정의

Gravograph의 차세대 소프트웨어인 GravoStyleTM 6는 개방형 엔그레이빙 접근법의 이정표가 되고 있다. GravoStyle 6는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엔그레이빙의 기초를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성능의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

엔그레이빙에 대한 새로운 정의
GravoStyle 6는 모든 Gravograph 엔그레이빙 기술 및 액세서리와 상호 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상호 운용성은 다음 6가지 주요 방법을 통해 엔그레이빙을 매번 능률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1. 로터리 및 레이저 엔그레이빙 애플리케이션 간의 스위칭은 하나의 소프트웨어 플랫폼만으로 쉽게 처리되며, 한번의 투자와 한번의 학습으로 가능하다.

2. GravoStyle 6는 산업용 데이터의 불러오기/내보내기가 용이하도록 새로운 기능을 통해 작업 플로우를 능률적으로 개선했다. 자동 배치(Batch) 불러오기 기능으로 GravoStyle은 작업자의 에러 위험을 줄이면서 큰 규모의 엔그레이빙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3. GravoStyle 6는 Gravograph의 재료 및 추천 엔그레이빙 설정, 재료 소모를 줄일 수 있는 레이아웃 적용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의 Computip 기능은 해당 엔그레이빙에 적합한 가장 효율적인 엔그레이빙을 추천해 준다.

4. 일러스트로 이뤄진 위자드는 Gravograph의 엔그레이빙 노하우를 매우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는 화면 상의 프리뷰를 통해 작업 생성의 각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며, 최상의 엔그레이빙 결과를 위해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GravoStyle 6는 Gravograph의 점자/접촉식 사인 솔루션의 초석으로, 123개의 점자 언어를 전사할 수 있고, DDA/ADA 표준을 쉽게 준수할 수 있도록 사인 생성의 각 단계를 자동화할 수 있다.

6. GravoStyle 6는 사진 엔그레이빙을 향상시킨다. PhotoStyle 기능을 통해 10배 더 빠르게 사진을 엔그레이빙할 수 있으며, 동일한 표준의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정확한 프리뷰를 위해 디테일 & 릴리프 필터를 갖추고 있다.

어떻게 GravoStyle 6가 보다 쉽게 엔그레이빙을 구현하는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gravograph.com의 엔그레이빙 소프트웨어 항목에서 제공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