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A.P.F.(Automatic Plate Feeding): 자동 공급 플레이트

APF(Automatic Plate Feeding)는 명판, 태그 및 ID 플레이트를 위한 정밀 인그레이빙 기법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이는 설치가 간단한 액세서리로 CO2 레이저 및 로터리 인그레이빙 기술로 동작한다.(LS100, M40DV, IS400) APF는 자동으로 인그레이버에 태그를 공급하기 때문에 작업자가 개입할 필요가 없다. 한번에 최대 120 x 100mm 크기의 플레이트를 최고 195개까지 수용할 수 있다. A.P.F.는 대량생산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A.P.F.(Automatic Plate Feeding): 자동 공급 플레이트
APF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간단한 하드웨어와 I/O 케이블을 이용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트들을 처리할 때 공기나 윤활유가 필요하지 않다. 인그레이빙을 위해 프로그램화된 배압은 마킹이 아직 되지 않은 태그를 해당 위치로 이동 시키고 마킹이 된 태그는 쉽게 선별 할 수 있도록 추출한다. 이는 GravoStyle5TM 혹은 LaserStyleTM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인터페이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앞서 별도로 학습할 필요가 없다. 이 액세서리는 생산 환경에서 비용 효과적인 프로세싱을 구현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라보그라프(Gravograph)의 플레이트 공급 액세서리(APF)는 애드-온 방식으로 CO2 레이저 및 로터리 기술 모두 구동한다. 이는 완벽하게 LS100 및 M40 딥 바이스(Deep Vice) 인그레이버와 호환된다. 프로그램에 저장된 최대 120 x 100mm 태그 혹은 플레이트는 자동으로 마킹을 위해 인그레이버로 공급된다. 최저 두께의 태그들은 최대 195개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