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TagMe

TagMe는 매장에서 아이템 별로 조각/마킹이 가능한 세계 최고의 인그레이빙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터치 스크린으로 구동이 가능한 매우 간단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와 마운팅 시스템을 포함해 매장에서 아이템이나 기프트 용품에 인그레이빙할 수 있는 머신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매장 직원이 어떤 특별한 지식을 갖추지 않고도 아이템에 조각/마킹을 할 수 있다. 따라서 TagMe 솔루션은 매장에서 즉석 조각/마킹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자신들만의 고유한 아이템이나 선물을 만들 수 있다. TagMe 솔루션은 휴대폰을 비롯해 스포츠 용품점의 스포츠 메달 및 트로피, 판촉물용 향수나 술병, 혹은 애완동물의 이름표 등 매우 다양한 아이템의 개별 표기에 적용할 수 있다.

TagMe
TagMe POS(Point of Sale) 개별 표기 솔루션이 제공하는 혁신은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에 있다. 이는 완벽하게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으며, 단 5 단계만 걸쳐 고객이 표기를 원하는 어떠한 아이템이라도 조각/마킹이 가능하다. 따라서 각각의 고객들은 그라보그래프(Gravograph) 팀이 개발한 미리 설정된 인그레이빙을 위한 아이템 라이브러리로 자신만의 고유의 개별 표기를 만들 수 있다.

유럽과 미국에 있는 그라보그래프의 특화된 인그레이빙 전문가 팀은 완벽하게 유효성이 입증된 솔루션을 3, 4주 만에 출시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아웃렛이나 체인점의 경우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전세계 모든 곳에서 일관성있는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TagMe는 최소한의 교육 혹은 인그레이빙 경험이 없어도 누구든지(주로 매장의 직원) 사용할 수 있다. 컬렉션에서 원하는 아이템의 사진을 간단히 선택한 다음, 라이브러리에서 이 아이템에 이용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 스타일(하나 이상의 라인, 1라인, 1아이콘 등)을 정하고, 인그레이빙할 텍스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된다. 인그레이빙은 어떠한 오류없이 매번 성공적으로 정확하게 수행될 것이다!

인그레이빙할 아이템의 크기나 재료에 따라 그라보그래프 M20, M40, LS100 레이저 머신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