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LS100 EX YAG

레이저 가공(Laser Engraving)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그라보그라프(GRAVOGRAPH)는 금속 및 플라스틱에 마킹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저 솔루션, LS100EX YAG를 출시했다. YAG 12W 소스와 결합하여 최대 용적 610 x 305 x 145mm로 물체를 수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단하거나 반사되는 소재(흑철강, 스테인리스 스틸 등)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소재들을 마킹할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LS100EX YAG는 주문형 상품(비즈니스 기프트, 트로피 등)의 마킹을 비롯한 산업용 부품(툴, 네임 플레이트, 측정기기, 금속부품 등)의 테크니컬 마킹 애플리케이션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LS100 EX YAG
LS100 EX YAG 솔루션이 제공하는 레이저 기술은 다양한 종류의 소재(ABS, 알루미늄, 흑철강, 스테인리스 스틸, 귀금속 등)에 마킹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대형 작업 면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업자가 동시 가공을 위해 부품을 배치한 홈 모양의 홀더 트레이 같은 부피가 큰 물체도 수용할 수 있다.

LS100EX YAG 솔루션은 레이저 가공을 위해 전문가들이 특별히 개발한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LaserStyleTM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제어되며, 네임 리스트 통합 및 수의 증분 등과 같이 자동으로 구성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생산적인 툴이다. 최대 마킹 속도 2.5m/s와 전면 로딩 디자인(마켓에서 제공되는 동종 제품 중 유일하게 그라보그라프가 개발한 전면 로딩 컨셉)은 각 부품 배치 간의 동작시간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 레이저 가공 유닛은 현재 공급되고 있는 머신이 사용하고 있는 레벨 중에서 최고의 레벨을 제공할 수 있다.

사용자의 작업환경과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LS100 EX YAG는 옵션으로 여러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적으로, 연기 및 먼지를 위해 필터링 및 환기 시스템이 통합되어 있으며, 사용자와 머신의 작업조건에 부합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악취 및 입자의 높은 배출 레벨을 가지고 있어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시도 및 테스트되고 있다. 다음으로 이 유닛은 광범위한 대물렌즈를 제공하며, 또한 실린더 및 3~130mm 지름의 원뿔 모양의 물체 상에서 가공할 수 있도록 인덱싱을 지원한다.
 
www.gravotech.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