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자이로피셔의 Advance SmartLine, 순항 궤도에 오르다

2018년 4월 12일, 스위스샌 안토니노 - 자이로피셔(ZyroFisher)는 영국 및 아일랜드의 사이클링 시장에서 부품 및 액세서리, 의류 등을 판매하는 가장 큰 개인소유의 유통업체 중 하나다. 자이로피셔는 멀티브랜드 유통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50개가 넘는 세계적인 브랜드를 대행하고 있으며, 자사 소유의 Altura 제품을 전문 판매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규모는 원자재 플로우에 상당한 해결과제가 뒤따른다.

자이로피셔의  Advance SmartLine, 순항 궤도에 오르다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이로피셔(ZyroFisher)는 비즈니스 합병과 급속한 매출 성장으로 인해 여러 과제에 직면하게 되었다. 매일 800개가 넘는 상자들을 선적해야 하는 이 회사는 일상적인 주문 처리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원활한 운영과 웨어하우스의 생산성 증대를 위한 방안을 모색해야 했다. 
 
자이로피셔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의 처리방법에 대한 검토를 AAS(Advance Automated Systems) 측에 요청했다.경험이 풍부한 영국의 컨베이어 제조업체인 AAS는 인터롤(Interroll)의 최신 미션-크리티컬 컴포넌트인 MultiControl과 에너지 효율이 높은 24V DC 기술을 채택한 혁신적인 처리 시스템을 포함한 개선방안을 제안했다. 
 
토트, 박스, 카톤 운송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
 
자이로피셔의 10만 평방피트 규모에 이르는 달링턴시설에서는 대부분 수작업으로 선별, 포장, 발송 작업이 이뤄지고 있었다. 따라서 이 회사는 포장에서 발송에 이르는 상품의 이동 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다.
 
AAS의 엔지니어는 구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된 SmartLine 롤러 컨베이어를 제공하여 다양한 크기의 상자를운송 트레일러에 직접 이송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AAS가 구현한 SmartLine은 인터롤의 에너지 효율이 탁월한 24V DC 기술을 통합한 혁신적인ZPA 컨베이어 시스템으로, 조용하게 구동되는 RollerDrive EC310과 MultiControl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현장에서 시스템 시운전 시간을 단축하고,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터롤의 MultiControl은 4개 존의 센서와 4개의 RollerDrive EC310을 연결하고, 이를 필드버스 레벨에서 직접 통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카드이다. PROFINET, EtherNet/IP, EtherCAT 실시간 통신은 간단한 설정을 통해 모든 MultiControl에서 실현할 수 있다.
 
센서 또는 RollerDrive 속성에 대한 구성은 PLC 소프트웨어나 웹 유저 인터페이스 또는 인터롤의 가이드 절차를 통해 수행된다. 또한 자동으로 어드레스 지정이 가능하며, 연결된 모든 MultiControl이나 컨베이어 존에 따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현장에서 빠르고 쉽게 시동이 가능하다. IP54 보호 등급은 산업용 플랜트와 관련된 요건을 충족한다. 인터롤의 MultiControl은 -30°C ~ +40°C의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러그&플레이 기술을 통해 필요에 따라 빠르고 쉽게 교체가 가능하며, 교체 시, 어드레스 지정이나 구성이 필요하지 않다. 
 
AAS의 자동화 솔루션
 
AAS가 제안한 자동화 솔루션은 유연한 모듈식으로 효율적인 실행이 가능하다. 각각의 개별 컨베이어 모듈은 독립적으로 구동되며, 화물이 있을 때만 동작한다. 일단 이동이 끝나면, 컨베이어 모듈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지만, 제품을 이송하기 위한 준비는 계속 유지된다. 필요한 경우, 컨베이어전체에화물이 축적될 수있다. 
 
창고를 통한 출입이 제한되어서는 안되기 때문에, 이 컨베이어 시스템은 단일 폭(보행자 및 화재 비상구용) 및 이중 폭(팔레트 액세스용)의 리프트 게이트가 장착되어 있다. 모든 게이트는 가스 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어 쉽고 안전에게 들어올릴 수 있다. 상자 트레일러의 뒷면에 로딩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그래비티(경사) 롤러도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다. 
 
AAS의 스마트한 최신 프로젝트는 자이로피셔의 작업 라인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상품의 복잡한 흐름을 최적화하고, 처리량을 높일 수 있었다.
 
전문적인 컨베이어 제조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인 AAS는 업계를 선도하는 인터롤의24V 기술과 제어 기술을 자사 시스템 솔루션의 핵심 요소로 사용했다. 
 
카톤 이송의 가장 에너지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방법
 
AAS의 마케팅 매니저인 숀 그레이엄(Shaun Graham)은 “모듈식으로 유연하게 설계된 Advance SmartLine ZPA 컨베이어는운송 트레일러에 직접 카톤을 이송할 수 있는 가장 에너지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자이로피셔의 작업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레이엄은 “시스템 내에 인터롤의 RollerDrives 및 MultiControl 카드가 사용되었는데, 이 컴포넌트들은 시장의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맞춤형 컨베이어 솔루션인 Advance SmartLine은 복잡한물류처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탁월한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인터롤의 컴포넌트들은 이러한 성공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문의

마틴 레그넷(Martin Regnet)
글로벌 PR 매니저
인터롤 스위스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영국 연락처
인터롤(INTERROLL Limited)
Unit 1a Orion Way
Kettering Northants NN15 6NL | England
샬롯 머독(Charlotte Murdoch)
Tel. +44 1536 312770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uk
자이로피셔의  Advance SmartLine, 순항 궤도에 오르다
자이로피셔의  Advance SmartLine, 순항 궤도에 오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