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Interroll), 동기식 드럼 모터 성능 범위 확장 발표

인터롤(Interroll)은 강력하고 컴팩트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드라이브 솔루션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금일 1.8 kW의 출력을 제공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용 동기식 드럼 모터를 공개했다. 엄격한 위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새로운 드라이브를 통해 자동화 물류 솔루션을 매우 경제적으로 구현함으로써 단일 컨베이어 시스템의 훨씬 더 포괄적인 범위의 물품 운송을 구현해냈다.

새로운 DM 0138 동기식 드럼 모터는 인터롤의 검증된 고성능 동기식 모터 구성을 확장하여 물류 센터 및 식품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 및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적용 분야를 제공한다. 기존 DM 0080 및 DM 0113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DM 0138은 에너지 효율적이며 최대 가속 및 제동 성능을 제공하고 추가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시스템에서 운반된 상품을 정확하게 배치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자동화 시스템 내에서 포장 및 다른 처리 장치들의 통합 작업을 매우 간소화시켰다. 138mm 직경과 1.8 kW의 출력을 갖춘 새로운 드럼모터는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165mm 직경의 기존 비동기식 모터대비 크기, 출력면에서 모두 개선됐다.

위생 및 자동화 프로젝트 부문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컴팩트한 드라이브

독일 발(Baal)에 위치한 Interroll Trommelmotoren GmbH 전무이사인 Hauke Tiedemann 박사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의 컴팩트함과 높은 성능 및 경제성이 결합된 현대화된 동기식 드럼 모터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식품 산업과 같이 자동화 또는 위생적으로 엄격한 기준을 가진 사용자에게 특히 해당된다. 드럼 모터 플랫폼의 전략적 제휴 및 확장을 통해 SI 업체와 사용자가 서로 간의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DM 0138 동기식 모터는 2021년 4월 초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오일 프리 버전도 제공한다. 인터롤의 모든 드럼 모터와 마찬가지로 완전 밀폐형 드라이브의 구성 및 설계는 EHEDG(European Hygienic Engineering & Design Group)의 표준을 준수한다. 또한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도 충족하기 위해 미국 농무부(USDA) 및 식품의약국(FDA) 및 유럽 연합(EU) 규정인 EC 1935/2004에 인증된 재질만 사용된다.

인터롤(Interroll), 동기식 드럼 모터 성능 범위 확장 발표
캡션: 강력한 파워를 탑재한 인터롤 DM 0138 동기식 드럼 모터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