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새롭게 보완된 Amphenol 451/PT 커넥터 제품군

혹독한 환경에 맞춰 나온 규격인 451/PT 커넥터는 군사, 석유, 기구, 자동 제어, 통신 또는 철도 인프라 등 신뢰도를 생명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경제적인 솔루션입니다. Amphenol은 맞춤형 설계를 제공하는 특수 산업 부서와 www.451-connectors.com라는 온라인 전문 구성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뛰어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이번 신제품 시리즈는 수(male) 커넥터가 없을 때 콘센트를 보호해주는 독자적인 SNAP-CAP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새롭게 보완된 Amphenol 451/PT 커넥터 제품군
451/PT 시리즈가 제공하는 옵션이 많다는 것은 시장에서 원하는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9가지의 셀 규격에, 35개가 넘는 핀 배열이 가능하며 커넥터 당 최고 61개의 핀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PCB 연결 방식으로는 실땜납(wire solder), 크림핑, 삽입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니켈 화학도금, 흰색 또는 황록색 카드뮴 도금, 흑색 양극산화 처리 등 다양한 표면 처리방식으로 생산됩니다. 451/PT 시리즈는 최고 13A의 전류 흐름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Amphenol은 고객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하우징 공급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와 동시에 타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규격 지원팀을 설립하여 사용자가 자신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커넥터를 쉽게 정의할 수 있도록 시장 최초의 온라인 구성 사이트 www.451-connectors.com를 개설하였습니다.

Amphenol은 451/PT 시리즈에서 SNAP-CAP이라는 고유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PT/451의 스퀘어 칼라(square-collar) 콘센트와 함께 이 자동잠김 캡은 먼지와 물분무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특히, 플러그를 제거할 때 콘센트의 상부에서 플랩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현재 판매되는 캡의 규격은 8, 10, 12, 18입니다.

451/PT 커넥터는 밀봉(IP66/67), 기밀(氣密), 차폐(遮蔽) 등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 뛰어난 내성을 보이고 다양한 유체에도 끄덕하지 않으며 충격과 진동에 강하고 – 55°C ~ + 125°C의 온도 범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451/PT 커넥터는 기구, 전장 통신(C4ISR), 지구물리학(석유 및 지진 탐사), 기계 도구, 자동 제어, 통신 인프라, 철도 등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문의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