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암페놀의 플라스틱 USBField

암페놀(Amphenol)의 USBField 제품군은 혹독한 작업환경을 위한 USB 연결 솔루션의 선구자이다. 암페놀은 최근 산업용 시장을 위한 플라스틱 버전 USB인 USBAP를 출시하면서 이러한 제품분야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암페놀의 플라스틱 USBField
견고하면서도 경제적인 새로운 제품군은 특히 통신 장비 및 비디오 제어, 로봇, 산업 공정 자동화 분야의 액세스 포인트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솔루션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데, 밀폐형의 견고한 USB 와이어는 물론 플러그가 맞지 않을 때 콘센트를 자동으로 보호하는 자동 캡을 통합한 리셉터클과 2GB에서 8GB 용량의 방수 USB 메모리 키가 제공된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혹독한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최적의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IP 67등급(수중 1m에서 1시간)을 갖추었다. 일치 조건에서 플러그는 리셉터클이나 USB 메모리 키 버전과 연결된다. 불일치 모드에서는 리셉터클이 자체 덮개와 맞으면, 보호등급은 IP54(먼지 및 물)가 된다. 온도 범위는 -40°C에서 +85°C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 http://www.3c-ged.com/amphenol/download.asp?id=2638에서 데이터 시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