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전기 방폭 장비

폭발 위험 지역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이 거의 무한하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방대한 방폭 컴포넌트 및 맞춤형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통해 거의 모든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전기 방폭 장비
이미지 1. 전기 방폭 장비 포트폴리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전기 방폭 장비는 공정 자동화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정확하게 부합하도록 구현되었다. 몬하임에 위치한 이 회사는 기본적인 터미널 박스와 제어 장치 및 스테이션을 시작으로 복잡한 제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매우 유연하고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방폭 및 방대한 인클로저 스타일을 활용하여 각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에 적합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설계할 수 있다. 고품질 인클로저는 다양한 크기 및 소재로 제공된다. 맞춤형 솔루션에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에 따라 방폭 타입인 본질적 안전성을 갖춘 Ex i와 향상된 안전성 타입의 EX e, 그리고 방염 Ex d뿐만 아니라, 가압 Ex p 등이 있다.

예를 들어, Ex e 인증 터미널 박스 또는 제어 스테이션은 이에 부합하는 다양한 컴포넌트로 손쉽게 구성이 가능하다. 즉, 하나의 조작기능을 갖춘 소형 제어 장치이든, 50개 이상의 제어 요소를 통합한 복잡한 제어 스테이션이든 상관없이 구성할 수 있다. 매우 유연한 구성 옵션 덕분에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완벽한 장치를 구현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견고한 Ex d 인클로저는 폭발 위험으로부터 복잡한 제어 및 배전반을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치된 컴포넌트들을 혹독한 환경적 영향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전시회 부스 현장에서 두 가지 평가 샘플을 통해 특정 Ex-승인 없이도 식별 시스템을 방염 인클로저에 설치하여 위험 지역 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선보였다.

표준장치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효율적인 맞춤화 작업도 지원된다. 전세계에 위치한 솔루션 엔지니어링 센터(SEC; Solution Engineering Center)에서는 이 회사의 전문가가 사용자의 요구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개별 솔루션을 설계하고, 만들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잘 보여주는 것 중 하나는 페펄앤드푹스의 Ex de 제어 패널이다. 이 제품은 연결 단자와 작동 요소들로 개별적으로 구성된 향상된 안전성을 갖춘 터미널 구역(Ex e)과 전기 컴포넌트를 보호하기 위한 방염 인클로저를 결합하고 있어 시운전 및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