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에머슨, 고속 사이클링 및 고정밀도 용착 성능을 자랑하는 초음파 금속 용착기 출시

신제품 Branson GMX-Micro 초음파 용착기는 EV 배터리, 도체 및 단자를 더욱 신속하게 용착할 수 있는 고급 제어장치 및 개선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에머슨은 새롭게 컴퓨터화된 OS, 다중 전력 수준 및 구성, 고급 제어장치, 개선된 연결성이 특징인 BransonTM Series GMX-Micro 고정밀도 초음파 금속 용착기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용착기는 더 빠른 사이클링 횟수를 통해 생산성을 개선하고 원가를 절감함으로써 전기자동차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도체, 전자장치 용착제품의 발전하는 재료 및 생산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기존 Branson GMX-20MAGMX-20DP 용착기를 재설계 및 업그레이드한 GMX-Micro 시리즈는 두 가지 전력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즉, 용착 전력이 4000와트인 GMX-Micro 가 표준 용착 스택이며, 표준 금속 용접 스택이거나 다이렉트 프레스 방식 용착 스택인 더 강력한 5500와트의 GMX-Micro 도 제공됩니다. 다이렉트 프레스 방식 스택은 특히 안전성을 개선하면서 가압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복잡한 다층식 배터리 필름 용착 또는 대형 도체 용착의 안정성 및 일관성을 개선합니다.

에머슨 금속 용착 사업부 글로벌 사업개발 관리자인 Alex Yeu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에머슨은 전기자동차, 배터리 및 충전 시스템 제조업체가 출력을 늘리고 에너지 밀도를 개선한 박막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의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그리고 고전압에서 신속하게 충전하는 데 필요한 오늘날의 대형 도체를 신뢰성 있게 용착할 수 있도록 신제품 Branson GMX-Micro 시리즈 용착기를 설계했습니다.”

GMX-Micro 용착기는 업그레이드된 공압식 작동 시스템 등, 더욱 신속하게(용착 완료 후 100 밀리초 이내) 리셋함으로써 용착 사이클을 가속화하고 생산율을 개선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전원공급장치 및 제어장치가 특징입니다. 용착 스택은 강성 극성 마운트로 장착되어 있으며, 액추에이터는 이중 선형 베어링, 일체형 높이 교정, 외부 측정 장치가 필요하지 않은 5미크론 해상도의 선형 인코더가 특징입니다. 이 특징은 용착 중에 앤빌을 통해 GMX-Micro 용착 스택과 혼의 균형을 정밀하게 유지할 수 있는 노드 지원 설계와 함께 효과적인 초음파 에너지 전달과 반복 가능한 고정밀도 결합을 보장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GMX-Micro 전원공급장치(5500 또는 4000와트)의 사용자는 용착 방법을 신속하게 개발, 저장 또는 검색할 수 있는 표준적인 7인치 LCD 터치스크린 또는 확장 디스플레이(옵션)을 통해 용착기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또한 전력, 높이 또는 주파수 등 중요한 용착 매개변수를 실시간으로 그래프 표시합니다. 신제품 전원공급장치는 또한 광범위한 용착 품질 데이터 수집 및 저장, 다언어 작동 및 간편한 소프트웨어 기반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GMX-Micro 시리즈는 소형 모듈식 섀시에 내장되어 있으며, 통상적인 액추에이터 또는 다이렉트 프레스식 액추에이터의 선택에 따른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구성 간소화, 자동화 및 단일 또는 다중 용착기 시스템의 마운팅을 구현한 두 가지 섀시는 액추에이터 아래의 작업 공간을 확장하여 대형 부품의 삽입 및 분리를 더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용착 스택은 또한 퀵 체인지 툴링을 구현함으로써 신속한 제품 교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초당 1000/100/10메가비트 이더넷을 포함한 강화된 연결성으로 실시간 데이터를 생산관리시스템(MES)에 전송하거나 저장된 생산 방법을 보안 인터넷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merson.kr/ko-kr/catalog/automation-solutions/branson-gmx-micro 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emerson.com/en-us/news/2024/01-new-branson-gmx-micro-high-precision-ultrasonic-metal-welders


에머슨, 고속 사이클링 및 고정밀도 용착 성능을 자랑하는 초음파 금속 용착기 출시
Branson GMX-Micro 초음파 점(Spot) 용착기는 최고의 신뢰성과 용착 품질을 보장하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GMX-Micro의 특수한 기계적 설계는 다양하고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용착제품)을 허용하면서 높은 수준의 속도, 정밀도 및 공정제어를 제공합니다.

매체:

추가 자료:

www.emerson.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