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Industrial Automation

75주년을 맞은 정밀 클리닝 및 용착 기술 분야의 혁신 기업 에머슨

브랜슨, 전세계 자동차, 의료, 전자 산업에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기술과 문제 해결 방식 결합


코네티컷 주 브룩필드(2021년 9월 14일)— 에머슨(NYSE: EMR)은 플라스틱 및 금속 용착, 정밀 클리닝을 위한 초음파 기술과 동의어가 된 브랜슨™ 브랜드의 75주년을 기념합니다. 브랜슨 포트폴리오는 레이저, 진동 및 적외선 용착을 포함한 9가지 다양한 재료의 결합 기술을 개발하였고, 초음파 이외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업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에머슨은 1월에 문을 연 용착 및 정밀 클리닝 기술을 위한 4900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에서 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새로운 시설은 의료 기기, 기존 및 새로운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포장재, 전기 자동차 및 차세대 배터리와 같은 복잡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을 지원하는 첨단 설계, 엔지니어링, 결합 기술에 대한 에머슨의 지속적인 혁신을 북돋웁니다.

에머슨 조립 기술 사업의 사장인 Vernon Murray는 "저희는 저희의 역사와 여러 놀라운 방법으로 초음파 사용을 혁신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늘 검증된 성능, 월등한 전문 지식, 재료 접합 및 정밀 클리닝 응용 분야를 위한 가장 광범위한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진보를 이루면서 해당 분야에서 계속해서 책무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브랜슨 브랜드의 역사는 1946년 코네티컷 주 댄버리에 회사를 설립한 연구 엔지니어 Norman G. Branson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회사는 고주파 초음파 에너지의 힘을 비파괴 검사와 측정뿐 아니라 클리닝 및 탈지 분야에도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와 제조의 진정한 돌파구는 1963년 Branson Sonics and Materials가 개발한 초음파 용접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1984년 에머슨 전기(에머슨)에게 인수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플라스틱, 그리고 향후 금속이 결합되는 방식에 기념비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초기부터 브랜슨은 혁신 정신을 통해 성장해왔으며, 오늘날 초음파 기술은 에머슨의 브랜슨 포트폴리오가 제공하는 여러 클리닝 및 결합 기술 중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다른 용착 방법에는 스핀 및 진동 용착, 스테이킹 및 스웨이징, 그리고 특허 출원중인 부품 간 가변성과 고유한 재료에 맞춰 자동으로 조정되는 초음파 용접인 '다이내믹 모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부 레이저 기술, 클린 진동 기술 및 외부 적외선 기술과 같은 '클린 용착' 방식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계속적인 약속 이행
이러한 기술 리소스의 깊이를 생각했을 때, 에머슨의 응용 분야 엔지니어는 프로세스 중립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응용 분야나 복잡성에 관계없이 제조업체가 올바른 결합 솔루션을 평가, 선택, 구현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수준 높은 고객 지원은 146,000평방 피트 규모의 새로운 브랜슨 본사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기술적 역량을 통해 향상되었습니다. 이 시설에는 확장된 연구 개발 연구소, 늘어난 제조 공간, 세미나 전용 교육 공간, 교육 수업, 기술 서비스 및 기타 리소스가 있습니다.

75주년 기념일은 에머슨이 중요한 산업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첨단 브랜슨 제품을 제공하면서 창의성의 길을 계속 걸어가는 향후 몇 개월 동안 이정표로 인식되게 될 것입니다.

에머슨의 용착, 조립 및 클리닝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s://www.emerson.com/ko-kr/automation/welding-assembly-cleaning.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1-09-branson-75-years-precision-cleaning-welding-technologies


75주년을 맞은 정밀 클리닝 및 용착 기술 분야의 혁신 기업 에머슨
에머슨은 브랜슨 브랜드의 75주년을 기념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에머슨 익스체인지 365에 등록
-하기 링크를 통해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와 연결 가능: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