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AIMER

EMO 2023의 하이머 부스 위치(홀4, 부스 E18)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EMO 2023에서 HAIMER 그룹은 업계을 선도하는 혁신을 선보일 것입니다. 입증된 고품질 공구 홀더 외에도 디지털화와 자동화가 부스의 중심입니다.

EMO 2023의 하이머 부스 위치(홀4, 부스 E18)
EMO에서 HAIMER는 툴 클램핑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Micro Collet Chuck부터 High Performance Chuck, 그리고 혁신적인 Hybrid Chuck기술까지 포함됩니다. 미래에는 PSC 40와 PSC 50가 스핀들 인터페이스로 프로그램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 다른 혁신은 앞으로 모든 HAIMER 툴 홀더가 독특한 unique data matrix code레이저로 표시될 것이며, 이는 툴 관리 솔루션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HAIMER 열박음, 밸런싱 및 툴프리셋팅 기계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은 공작기계 및 자동화기기와의 원활한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하이머 부스의 하이라이트는 공작기계와 연결된 무인 운반 시스템을 포함하여, 공구 세팅을 지원하는강력한 자동화 셀입니다.

툴메니지먼트는 규모가 작은 소규모 고객이든 비교적 큰 고객이든 모든 제조업체에서 가능한 쉽고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어야 합니다. HAIMER 그룹은 이것이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EMO 2023에서 모든 고객에 적합한 혁신적인 개선에서부터 미래 지향적인 개념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시합니다. 언제나 강조하는 중요한 목표는 디지털화된 자동화 생산 시스템으로의 통합 가능성입니다.

EMO 하노바에서 보여질 세계적인 혁신 사례들

"우리는 공구실 관리의 디지털화와 자동화 관련하여 일관성 있는 전반적인 개념을 제시할 것입니다"라고 하이머 그룹의 사장 안드레아스 하이머는 강조한다. "이 컨셉은 고객들이 제품을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그리고 더 경제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제품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하이머는 고객들의 손을 잡고 그들의 생산 디지털화로 한 단계씩 이끌어갈 것이고 이 것이 지속적인 프로세스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렇게 고객들에게 있어서 공구프리세팅이 상당히 중요해질 것입니다."라고 안드레아스하이머는 덧붙입니다.

또한 이 자리에서만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한 가지는, HAIMER Hybrid Chuck이 EMO에서 소개됩니다. 이 새로운 특허 기술은 진동을 흡수하는 하이드롤릭 척의 특성과 고정밀 고성능 열박음척의 장점만을 결합시켰습니다.

또한 EMO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Micro Collet Chuck은 직경 1mm 이상의 샹크에 적합하며, 아주 간단한 조작으로도 최대한의 런아웃 정확도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합니다.

열박음, 밸런싱 그리고 툴프리세터용 새로운 소프트웨어

앞으로 모든 HAIMER 열박음, 밸런싱 및 툴프리셋팅 기계에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이 적용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새로운 HAIMER Tool Room Manager (TRM)에 연결할 수 있는 양방향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공구실 내의 모든 장치의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프로세스를 문서화하며 지정된 허용 오차를 모니터링합니다.

선택 사양의 OPC-UA 인터페이스, 클라이언트 또는 MQTT Connect 인터페이스는 기계, 장치 및 기타 시스템에 대한 접근을 표준화하며 제조업체로부터 독립적인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HAIMER 공구 밸런싱 머신에서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자동 인덱싱으로의 문을 열어줍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모델에는 공구를 회전시켜 밸런싱을 잡아주는 작은 그립퍼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작업자의 추가 개입 없이 자동으로 나머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공구 밸런스와 툴프리셋 결합 장비의 경우, 자동 드라이브 기능을 통해 완전히 자동으로 공구 측정이 가능합니다.

HAIMER WinTool을 통한 스마트 툴메니지먼트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EMO 쇼에서 발표될 HAIMER 툴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Smart Vending Machines를 포함한 통합 소프트웨어인 WinTool입니다. 단 4개월이라는 매우 짧은 기간 내에 HAIMER 기계와 완전히 통합된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Toolbase 공구 분배 시스템을 포함한 이 소프트웨어는 추가 기능을 확장시키고 프로세스를 표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AIMER는 고객에게 최적의 툴 데이터 관리 및 툴 분배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TCM 그룹과 그의 제품 라인인 WinToolToolbase와 협력합니다. 툴 및 데이터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WinTool은 툴, 자원, 기계 프로그램, 프로세스 및 마스터 데이터의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Toolbase는 개별적으로 구성 가능한 툴 캐비닛과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스마트 툴 분배 시스템입니다. 바코드, RFID 또는 수동 상호 작용을 통하여 효율적인 액세스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앞으로 모든 HAIMER Microset 프리셋팅 장치에는 WinTool이 표준으로 장착될 것입니다. HAIMER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 다음과 같은 인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시연을 통해, 단 몇 분 만에 툴의 완전한 디지털 복사본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IMER는 DIN 4000 및 ISO 13399에 따라 모든 매개 변수, 단계 및 DXF 데이터를 준비하는 등 이와 관련한 일부 준비 작업을 이미 마친 상태이며, 이 데이터는 HAIMER 웹사이트 및 Tooltracer 데이터 플랫폼에서 모든 이용자에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혁신은 앞으로 모든 HAIMER 툴 홀더가 독특한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로 레이저로 표시될 것이며, 이는 툴 관리 솔루션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RFID 칩이나 붙여진 QR 코드도 필요 없이, 각 툴 홀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데이터는 이미 HAIMER Win-Tool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다른 경쟁사의 공구데이터도 WinTool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 소프트웨어는 Tooltracer라는 클라우드 기반 제품에 간단한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원본에서 도구 마스터 데이터를 일관되고 오류없이 관리합니다.

미래의 툴프리셋트

이런 혁신들은 모든 작업자의 생산 과정을 더 간편하게 만들고 중소기업에서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도와주지만, HAIMER 부스의 하이라이트는 자동화 수준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리는 HAIMER Automation Cube One이라는 새로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60초 내에 공구를 열박음하고, 그 공구를 측정하여 기계 및 데이터베이스로 공구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HAIMER 그룹의 사장인 안드레아스 하이머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의 '자동화 큐브' 시범 프로젝트에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도록 우리의 새로운 로봇 셀은 기계 도구만큼 막대하게 구축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파트너를 모집했습니다. 시멘스는 최신 Sinumerik One CNC 제어 장치를 공급했습니다. 시멘스로부터 받은 완벽하고 빠르며 높은 능력의 지원 없이는 우리가 이 새로운 기계를 단 시간 내에 실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안드레아스 하이머는 강조했습니다.

결국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및 독일 파트너들도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HAIMER Automation Cube One에 참여한 모든 회사에 대한 자세한 개요는 EMO 기간 동안 HAIMER 부스에서 제공되는 정보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로봇 셀은 자동 열박음으로 공구의 교환과 측정을 처리하며, 이 장치는 규모도 크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공작에 장착 되는 공구 테이퍼 관련하여 이 새로운 셀은 최대 3종류의 공구 테이퍼를 동시에 관리하고 최대 11개의 축이 공구 자동 열박음과 측정 처리를 맡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점은 전시회에서 시연되는 공작기계와의 연결로, DMG MORI의 AGV(자동 유도 차량)가 적용됩니다. 이러한 로봇은 제조 공장 내에서 공구를 기계에 무인 공급이 가능합니다. "미래에는 이러한 시스템이 자동화된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Andreas Haimer는 확신합니다. 특히 숙련된 노동자가 점점 더 부족한 상황에서 이는 기업들이 항상 공구 공급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창출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하이머 부스를 EMO 2023 홀4, E18(EMO 2023 in Hall 4, E18.)


EMO 2023의 하이머 부스 위치(홀4, 부스 E18)
HAIMER의 최고 경영자인 Andreas Haimer와 함께하는 새로운 HAIMER Hybrid Chuck은 EMO 전시회에서 세계 최초로 발표됩니다. 이 새로운 특허 기술은 유압척의 진동 흡수 특성과 고정밀 고성능 열박음척의 이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EMO 2023의 하이머 부스 위치(홀4, 부스 E18)
고객들에게 최적의 툴 데이터 관리 및 툴 분배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HAIMER는 TCM 그룹과 그의 제품 라인인 WinTool과 Toolbase와 협력합니다. Toolbase는 개별적으로 구성 가능한 툴 캐비닛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스마트 툴 분배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바코드, RFID 또는 수동 상호 작용을 통한 효율적인 접근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EMO 2023의 하이머 부스 위치(홀4, 부스 E18)
Siemens Sinumerik One 제어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HAIMER Automation Cube One은 60초 내에 툴을 열박음하고 측정한 다음 해당 데이터를 머신 및 데이터베이스로 전송할 수 있는 24시간 운영 가능한 대규모 로봇 셀입니다. 무엇보다도, 프로젝트 파트너인 Siemens는 프로젝트가 단 시간 내에 구현될 수 있도록 완벽하고 빠르며 높은 역량의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셀은 3종류 데이퍼가 다른 홀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열한 개의 축이 부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