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소프팅, OPC UA 터널로 OPC 클래식 통신의 보안 기능 강화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의 dataFEED OPC 수트 5.30버전은 OPC 클래식(OPC Classic) 통신의 보안을 강화하는 OPC UA 터널과 InfluxDB 데이터베이스 지원 등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소프팅, OPC UA 터널로 OPC 클래식 통신의 보안 기능 강화
OPC 클래식 통신의 보안 기능을 강화하는 OPC UA 터널

dataFEED OPC UA 터널은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의 dataFEED OPC 수트의 새로운 구성요소이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네트워크 경계 및 방화벽을 통해 OPC 클래식(OPC Classic) 서버에 보다 쉽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DCOM 구성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내보내기/가져오기를 이용하여 두 터널의 양단을 쉽고, 빠르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인증서를 통한 사용자 인증과 데이터 서명 및 암호화를 비롯해 OPC UA 표준의 보안 메커니즘으로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 수트는 현재 최대 50개의 OPC UA 터널 연결을 지원한다.

InfluxDB 데이터베이스에 공정 데이터 저장

dataFEED OPC 수트 5.30 버전은 후속 프로세싱 및 분석을 위해 공정 데이터를 InfluxDB에 저장할 수 있다. InfluxDB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로, 광범위한 확장성과 고가용성은 물론, 빠르게 쓰기 및 읽기가 가능하다.

올인원 데이터 통합 솔루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OPC 통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로, 주요 제조업체의 컨트롤러 및 IoT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이 수트는 두 OPC 표준 간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하여 기존 OPC 클래식 구성요소 및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OPC UA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