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etrios

메트리오스 광학 측정기를 이용해 단일 부품의 측정 시간을 90%까지 단축

메트리오스 광학 측정기로 수백 개의 안경테 검사.


 
페어 아이웨어(Pair Eyewear)는 고객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하면서도 독창적인 제품으로 안경을 개선하고자 했다. 페어 아이웨어(Pair Eyewear)는 독창적인 맞춤형 안경 및 안경테를 생산하는 미국 안경 회사이다.

이 회사의 품질 관리자인 스콧 크레이크래프트(Scott Craycraft)는 “생산 공정을 자동화하는 것이 계속해서 생산 능력을 유지하고, 증대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우리 회사의 제조 공정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곳 어바인에서는 맞춤형 안경과 교체가능한 안경 상판을 제작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페어 아이웨어는 매일 창의적이고, 흥미롭고, 독창적인 의료기기를 만들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매일 최대 4,000개의 안경을 생산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세계적 수준의 자동화 및 스토리지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메트리오스 광학 측정기를 이용해 단일 부품의 측정 시간을 90%까지 단축

전체 비디오 보기

스콧은 “성공적으로 안경 쇼어링 및 제조 자동화를 달성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일다. 특히 프로세스를 통해 신속하고, 빠르게 이동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메트리오스(Metrios) 제품은 페어 아이웨어가 입고 검사를 위해 개별 부품을 측정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 90%까지 단축시킴으로써 큰 도움을 주었다. 메트리오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이며, 작동이 간단하고, 프로그래밍이 매우 용이하며,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매우 중요한 요소들이다.”고 말했다.

메트리오스 제품의 각 모델에 대한 기술 정보는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다.

자동화는 하루 4,000개의 안경을 생산하는 페어 아이웨어의 핵심이다!

페어 아이웨어의 생산 프로세스는 사람과의 상호작용은 여전히 핵심 요소로 기능하고 있지만, 자동화에 점점 더 많은 투자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이 회사는 신속하면서도 오류 없는 입고 검사를 위해 메트리오스의 측정 시스템을 선택했다.

페어 아이웨어의 스콧 크레이크래프트는 “컨베이어 시스템과 지능형 자동화를 이용하여 14,000평방피트 규모의 생산 시설에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시간당 300개의 안경테, 일일 기준 최대 4,000개의 안경테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며, “페어 아이웨어는 이곳 어바인에 표면처리와 테두리, 하드 코팅 및 박막 코팅을 위한 완벽한 광학 측정실 또한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콧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람과의 상호작용 없이는 제조 프로세스가 완성될 수 없다. 각 아이템들은 맞춤형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렌즈가 조립될 때 모든 것이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완벽하게 조정됨으로써 우리의 플랫폼이 완성된다. 따라서 엄격한 공차를 유지하는 것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와 더불어 스콧은 “현재 이 시설에서는 750,000개의 상판이 생산되고 있으며, 생산시설이 전면 가동되면, 그 수는 2백만개 이상으로 늘어날 것이다. 따라서 측정 자동화는 효율성을 높이고, 주어진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스콧은 “중요한 것은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관계를 활용하고, 주요 제조업체와 협력하는 것은 물론, 자동화를 통한 효율성을 달성함으로써 어린이와 성인들이 모두 착용하고 싶어하는 독보적인 안경을 제작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현재 공급되는 메트리오스 장비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 알아보기: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