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iciVision

»이 업계에서는 평판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공급하는 부품은 모두 완벽해야 한다.»

»생산되는 부품의 양이 이렇게 많았던 적은 없었다. 따라서 즉시 필요한 조치는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전수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제조업체의 관점 [비디오]


 


TPE(Trust Precision Engineering)항공우주 분야를 위한 정밀 부품을 생산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품질 향상을 위해 상당한 투자를 단행했으며, 이제는 생산성이 대폭 향상되면서 투자 효과를 거두고 있다.

TPE의 사장인 닉 스트리트(Nick Street)는 “우리 회사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주로 항공우주 산업을 위한 정밀 가공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최근 생산하는 부품의 양이 증가하면서 부품에 대해 수행하고자 하는 검사량 확보에 있어 어려움을 겪었다. 즉시 필요한 조치는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 횟수를 늘리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PE는 이태리 비씨비전(VICIVISION)의 공식 영국지사인 비씨비전 UK를 선정했다. TPE는 여러 공장기계에서 활용할 수 있고, 작업 현장에서 직접 부품의 치수 검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비씨비전 Techno M304 장비 두 대를 구매했다. 이 장비는 두 명 이상의 작업자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 현장에서 곧바로 진행하기 때문에 측정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이 업계에서는 평판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공급하는 부품은 모두 완벽해야 한다.»


닉은 “이 공간에 있는 모든 장비에 대한 ROI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아마 2년 정도 걸릴 것이다. 하지만 비씨비전의 경우, 유일하게 6개월에서 1년이면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처음 구매한 장비를 통해 15,000파운드를 절감했으며, 두 번째 장비에서도 15,000파운드를 절감를 절감할 수 있었다. 이제 세 번째 장비에서도 다시 15,000파운드의 절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닉 스트리트는 “이 장비는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다. 가끔 부품의 특정 임계치수나 영역에 너무 집중하다가 레이더가 덜 중요한 요소에 노출되어 잘못되는 경우가 있는데, 비씨비전을 사용하면 모든 것을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누락되는 것이 없다.”고 설명했다.

닉은 “우리 회사의 슬로건은 ‘평판이 모든 것이다’이며, 실제로 시장에서 평판은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력추적의 측면에서 이 장비는 부품을 로드하고 검사를 수행할 때마다 모든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으며, 기록 파일에 해당 이미지를 저장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따라서 3개월 후에 누군가 부품에서 잠재적 문제를 발견했다고 제기하면, 해당 주문번호의 이미지를 가져와 다시 이미지를 측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닉은 “이 모든 것은 비씨비전과의 만남으로 시작되었다. 1년 후 새로운 검사실을 구성하기 위해 두 대의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다. 이 장비는 정말 훌륭했다. 걱정거리는 줄어들었고, 대신 우리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밝혔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