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C Marking

SIC 마킹 그룹, 스페인의 시바르트(SIVART) 인수로 국제적 성장 기반 확장

SIC 마킹 그룹은 2022년 10월 1일부로 시바르트(SIVART SL)가 SIC 마킹 SL(SIC Marking SL)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SIC 마킹 그룹, 스페인의 시바르트(SIVART) 인수로 국제적 성장 기반 확장
시바르트(SIVART SL)는 20년 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이력추적 및 비전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 공급업체로 시작하여 그간 스페인 시장에서 마킹 및 이력추적 제품을 유통하는 SIC 마킹 그룹의 특별 파트너로 성장하였다.

SIC 마킹 그룹의 총괄 매니저인 장-마누엘 포시에(Jean-Manuel PAUCHET)는 »SIC 마킹 그룹은 스페인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성장 가능성을 인식하고, 스페인에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여러 대안을 검토한 결과,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해 온 시바르트를 인수하는 것이 최선의 옵션이라고 판단했다. 경험이 풍부한 마킹 및 이력추적 분야의 전문가 팀이 그룹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스페인에서 우리의 발전 계획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 » 라고 밝혔다.

시바르트의 소유주인 카리나 펀딕(Karina PUNDIK)과 호아킴 크레우스(Joaquim CREUS)는 »이번 인수는 시바르트와 직원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실제 시바르트는 지역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IC 마킹 그룹과 같은 글로벌 기업의 지원과 역량이 필요한 시점에 도달하였으며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 라고 언급했다.

또한 SIC 마킹 그룹은 이번 발표를 통해 SIC 마킹 SL의 총괄 책임자로 길렘 크레우스(Guillem CREUS)를 임명했으며, 카리나와 호아킴의 지난 20년 간의 놀라운 성과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www.sic-marking.co.k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