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C Marking

150개 이상의 주요 고객사로부터 마킹 장비 공급업체로 선정된 SIC 마킹, 전세계 관련 시장에서 안정적인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SIC 마킹 그룹(SIC MARKING GROUP)은 지속적으로 신규 고객 확보와 제품군 강화를 위해 역동적인 2019년을 보내고, 자동차 및 의료, 항공, 기계공학 분야에서 핵심 고객을 확대시키는데 성공했다.


150개 이상의 주요 고객사로부터 마킹 장비 공급업체로 선정된 SIC 마킹, 전세계 관련 시장에서 안정적인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전세계에 걸쳐 맞춤형 지원

SIC 마킹 그룹의 영업 및 마케팅 디렉터인 에릭 브레첸마처(Eric BRECHENMACHER)는 “본사의 영업팀을 중심으로 핵심 고객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 고객들의 마킹 장비에 대한 요구사항을 단일 채널로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맞춤형 지원은 이 프랑스 그룹의 성공에 필수 요소이며, 또한 10개의 자회사와 45개의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적인 입지를 보다 강화하고 있다. SIC 마킹의 이러한 네트워크는 2018년 한국에서 자회사를 인수하면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고객의 공장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최상의 비용과 탁월한 대응으로 현지 서비스와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에릭 브레첸마처는 “실제로 모든 네트워크의 자회사와 유통업체들은 훈련된 기술자와 현지 예비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본사 직원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매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마킹 기술에 대한 완벽한 전문성
산업용 이력추적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SIC 마킹 그룹은 유럽, 미국, 아시아에 3개의 역량센터를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게 현지에서 개발 및 연구한 특수 마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3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표준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실제로 매년 3종 이상의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수많은 기존 제품들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다. SIC 마킹 그룹은 이러한 오랜 기간의 활동을 기반으로 도트핀에서 레이저 및 스크라이빙 마킹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마킹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에릭은 “우리는 광범위한 제품과 전문기술을 통해 모든 요구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분야별 선도적인 레퍼런스 구축
SIC 마킹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술 및 현지 서비스 능력과 함께 세계 어디에서나 특수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역량을 겸비하고 있으며, 300명을 직원을 두고 있는 매우 독보적인 기업이다. SIC 마킹 그룹의 핵심 고객 담당 매니저인 로랑 비스(Laurent Bieth)는 “이것이 바로 대규모 그룹들이 우리를 선호하는 이유이다.”며, “핵심 고객들의 경우 국제적인 확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지 지역문화에 적응하면서 여러 지역에 생산수단을 구축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SIC 마킹은 SKF, 테네코(TENNECO), 마그나(MAGNA), 벤텔러(BENTELER), 사프란(SAFRAN) 등과 같은 자동차, 항공, 의료 및 기계 분야의 주요 업체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지금 바로 핵심 고객 전담팀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에게 문의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