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FDH-1: 한번의 클릭으로 진단 가능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새로운 FieldConnex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 장치(FDH-1)는 이전보다 훨씬 쉽게 필드버스 설비의 시운전 및 고장수리가 가능하다. 이 모바일 장치는 간단하게 버튼하나만 누름으로써 어떠한 필드버스 영역이라도 빠르고 쉽게 점검할 수 있다.

FDH-1: 한번의 클릭으로 진단 가능
그림 1. 멀티미터보다 사용이 더 편리하다: 한번의 버튼 터치로 FieldConnex® 필드버스 진단 휴대형 장치의 설비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필드버스 인프라를 보다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새로운 FieldConnex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장치(FDH-1)를 개발했다. 원하는 신호 품질이 달성됐는가? 버스 종단은 올바른가? FDH-1은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여 필드버스 설비의 품질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이 휴대형 장치는 필드버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쉽게 동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어떠한 필드버스 영역이라도 이 휴대형 장치와 연결만 하면, PC가 필요하지 않다! 휴대형 장치와 연결을 통해 해당 영역을 시운전하기 전에 물리적인 레이어 설비에 어떠한 오류는 없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오류가 있다면, 무엇이고,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를 정확히 찾아내고, 보정할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설치하는 동안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FDH-1은 필드버스 설비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기존의 케이블을 점검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배선 비용 및 필요한 유지보수 작업량 측면에서 상당한 절감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필드버스 동작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 설비의 경우 지선 연결부의 FDH-1은 단락회로 보호를 점검할 수 있다. 이는 특히 오래된 필드 버스 설비에 유효하며, 문제의 시작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모바일 전문성

새로운 FDH-1 휴대형 장치는 시운전 과정을 쉽게 만들어주고, 필드버스 설비의 품질 보장을 매우 엄격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모바일 장치는 휴대가 매우 간편하며, 이전의 기술적인 전문지식도 필요하지 않으며, 중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신뢰할만한 멀티미터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뛰어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측정된 값을 해석하는 통합 전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오류를 검출하고,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 오류가 검출되면, 간단한 보정 조치 설명이 제공된다. 이 전문적인 시스템과 더불어 가이드 대화창이 제공되는 시운전 위자드가 휴대형 장치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위자드는 필드버스 표준 및 사양으로 설정된 값과 설비를 비교하고, 타깃/실제 비교가 가능하다. 필요하다면, 이 위자드는 스토리지 포맷으로 문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 USB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이 테스트 리포트는 후에 다시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비교 측정에 사용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FieldConnex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장치는 필드버스 설치를 가능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주며, 처리장비의 가용성을 극대화하고 고장없이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FDH-1은 모든 위험지역에서의 사용요건은 물론, 모든 타입의 폭발방지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

데이터 시트 및 추가 애플리케이션 사례는 웹사이트 www.pepperl-fuchs.com/fd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