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ickering Interfaces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향상된 케이블 디자인 툴에 더 많은 협업 및 필수 프로젝트 관리, 보안 기능이 추가

무료로 제공하는 이 툴로 케이블 설계를 빨리 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향상된 케이블 디자인 툴에 더 많은 협업 및 필수 프로젝트 관리, 보안 기능이 추가

전기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 선도 공급사인피커링 인터페이스가 기존의 케이블 디자인 툴(Cable Design Tool: CDT)의 획기적인 향상 버전을 발표하였습니다. 피커링 CDT는 엔지니어들이 테스트 시스템 설계시 케이블 연결 솔루션을 쉽게 설계, 생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6년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최신판은 원래의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툴의 새로운 기능은 프로젝트 관리이며, 주요 목적은 프로젝트 폴더 구조에서 설계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폴더의 내용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면서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 교환, 파일 첨부, 기록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공유 설계에 대한 접근성을 제어하고, 각 사용자의 설계를 관리합니다.

이제 다른 사용자와 피커링 엔지니어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툴 내에서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업무 흐름이 개선되고 승인 절차도 간소화되면서 변경 사항도 추적하는 등 설계에 대한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협업성이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설계된 문서의 제출 절차가 훨씬 단순화되었습니다. 향상된 이 툴은 보안성도 강화되었습니다. 미승인 사용자는 설계 문서를 보기만 할 뿐 편집은 할 수 없으므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설계 문서는 봉인될 수도 있습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CEO 인 키이쓰 무어는 "테스트 셋업을 위해 커넥터와 케이블을 선택하는 것은 복잡한 절차일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시스템을 개발할 때의 케이블 설계의 중요성은 종종 뒷전으로 밀려 납니다. 그러나, 적절하지 않은 케이블 설계로 인한 불안정한 테스트가 제품의 출시 시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케이블 설계는 세심함과 전문성을 요구합니다. 케이블 전문가가 아닌 테스트 엔지니어는 케이블 연결 솔루션에 대해 위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커링 케이블 디자인 툴은 테스트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의 맞춤형 케이블 설계를 돕는 유용한 툴입니다. 새로운 버전에는 더 많은 협업, 필수 프로젝트 관리 및 보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커링의 향상된 케이블 디자인 툴은 https://www.pickeringtest.com/ko-kr/cdt 를 방문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설계는 제조를 위하여 피커링 커넥션 사업부 또는 다른 케이블 공급자에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피커링의 모든 상호연결 제품들의 기본 품질보증기간(워런티)는 3년입니다.

Pickering Interfaces (피커링 인터페이스) 의 고품질 테스트 및 측정 장비는 Testmation (www.testmation.com) 을 통해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