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신제품 세코 하이피드 SP 밀링 커터(SPKT)로 까다로운 작업을 손쉽게 처리

단단한 강, 스테인리스 강, 초합금 및 티타늄 등의 까다로운 소재를 가공할 때 구성인선이나 노치 마모 또는 인서트 파손으로 인한 툴링 비용 증가 및 예기치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이 발생합니다.


공구 재고 감소
다재다능한 하이피드 SP 커터 하나가 모든 종류의 하이피드 가공 작업 및 소재를 처리합니다. 이 커터는 카피 밀링, 램핑, 포켓 가공, 페이스 가공 및 플런징 등의 작업을 최적화하여 공구 재고를 더욱 줄여줍니다. 사용자는 밀링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가공 전략 및 부품 소재를 처리하는 데 수많은 공구를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코툴스의 하이피드 가공 글로벌 제품 관리자 Benoît Patriarca는 "조기 공구 마모로 인해 작업 비용이 증가하고 예상치 못한 기계 가동 중지로 생산 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전용 칩브레이커 형상과 재종을 하이피드 SP 시스템의 최적화된 리드 각도에 적용하여 보다 빠른 가공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작업 처리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탁월한 가성비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동 중지 및 부품 폐기 방지
사용이 쉽도록 설계된 견고한 하이피드 SP 커터는 작업자의 실수, 예기치 않은 기계 가동 중지 및 부품 폐기 등을 방지하는 간편하고 간단한 인서트 인덱싱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세코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스캔을 통해 제품 정보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세코는 광범위한 하이피드 SP 공구 크기를 제공합니다. 제공 범위:
 SP10: 2가지 모양, 10가지 재종, 직경 32~63mm (인치 포함)
 SP14: 2가지 모양, 10가지 재종, 직경 50~100mm (인치 포함)
 SP18: 2가지 모양, 10가지 재종, 직경 63~160mm (인치 포함)

세코 하이피드 SP 커터의 기능과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세코툴스코리아 채널이나 www.secotools.com/milling에서 확인하십시오.


신제품 세코 하이피드 SP 밀링 커터(SPKT)로 까다로운 작업을 손쉽게 처리
Seco High Feed SP Milling Systems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