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Machine Monitoring은 제조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제조업체는 비생산적인 시간의 원인을 측정하고 정량화하여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Seco의 Machine Monitoring은 생산 효율성을 관리할 뿐 아니라 생산량과 제품 품질을 높이는 데 필요한 데이터 기반 지식을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원격으로 수행되는 Seco Machine Monitoring 솔루션은 지속해서 생산 데이터를 샘플링하여 제조업체의 생산 현장 및 그 밖의 모든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일일 활동에 대한 심층적인 프로파일을 구축하고 운영에 중요한 측정 값들에 대한 현장 응답 또는 원격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OEE를 향상합니다.
모든 유인 및 무인 근무조의 기계 가공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통해 제조업체는 전체 장비 효율성(OEE)을 추적하고 작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더욱 나은 계획, 일정 수립 및 의사소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은 워크플로 최적화를 방해하는 생산 문제의 실제 근본 원인을 발견해냅니다.

비용 효율적인 시설 전반의 데이터 수집
실시간 생산 데이터에 대한 제한된 접근은 개별 애플리케이션, 기계, 셀 및 전체 생산 워크플로에 대한 제조업체의 대응을 느리게 합니다. 저렴한 초기 비용으로 Seco Machine Monitoring은 데이터 기반 스마트 제조를 기반으로 생산 현장에서 상위 경영진에 이르는 향상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대시보드의 색상으로 구분된 측정 값들은 제조업체에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직원들은 자신의 통찰 및 관찰 내용을 쉽게 추가하고, 기계 가동 중지 시간을 분류하고, 문제를 상황에 맞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급 최고의 서비스 솔루션은 최첨단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및 Machine Metrics와 같은 기술 파트너의 독점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됩니다.

실제 솔루션
Seco는 생산 공정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신 강력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제조 효율성을 제한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Seco는 수십 년의 제조 전문 지식을 통해 얻은 중복되지 않은 통찰력을 지속해서 활용하여 고객과 협력을 통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데이터와 분석은 제조업체에 중요하지만, 직원 기술 교육에서 도구 사용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광범위한 Seco 지원 옵션에 있어 이러한 툴은 훨씬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처럼 큰 그림을 통해 강조하면 협업이 촉진되고 장비 역량에 대한 완전한 이해가 이루어집니다.

###


Seco Machine Monitoring은 제조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Seco Machine Monitorin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