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다양한 기능성의 Seco 밀링 커터, 공구 재고 비용 절감

기계 가공시 다양한 기능성과 정밀성을 찾는 제조업체는 Seco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와 Helical Turbo 16 밀링 커터를 함께 사용하여 공구 재고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두 시리즈 모두 강, 스테인리스강, 주철, 비철 금속, 초내열 합금 및 티타늄에서 높은 재료 제거율을 제공합니다. 제품과 배치 정보를 담은 인서트의 데이터 매트릭스 태그는 Seco Assistant 앱에서 스캔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 최적화된 형상 및 지속 가능한 소재
다양한 기능의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는 탁월한 램핑 가공 능력은 물론 탁월한 결과와 공정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최적화된 인서트 포켓 각도로 절삭력을 강화하고 뛰어난 표면 조도를 제공합니다. 피삭재 접근의 보다 부드러운 진입과 진출이 가능하도록 높은 헬릭스각을 갖는 이 커터는 효율적인 칩 배출 능력이 돋보입니다. 낮은 절삭력으로 전력 소비, 공구 마모 및 소음 수준이 감소합니다. "제조업체들은 이 공구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재료에서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가공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직각 밀링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Michael Davies는 말합니다. 니켈 코팅이 없는 내부식성 강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Helical Turbo 16 밀링 커터: 강력한 금속 제거 및 부드러운 절삭
차세대 Helical Turbo 16 밀링 커터는 광범위한 Seco 인서트 재종 및 형상을 통해 최고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결합하고 탁월한 금속 제거율(MRR)과 긴 공구 수명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머시닝과 최적의 칩 형성을 위해 최적화된 절삭유 채널, 플루트 및 절삭 경사각 뿐만 아니라 더 커진 날과 더 높아진 피드가 사이클 타임을 줄이고 생산 속도를 개선합니다. Helical Turbo 16은 큰 반경의 하단 인서트를 사용할 때 노즈 R이 다른 중간 인서트 간의 장착 오류를 방지합니다. PVD로 니켈 커터 코팅을 대체하여 지속 가능성을 증대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더욱 부드러운 절삭, 향상된 공구 수명 및 공정 안정성을 제공하여 더 빠른 생산이 가능합니다. Helical Turbo 16은 동일한 MRR을 제공하는 동급 공구에 비해 인서트를 적게 사용합니다."라고 헬리컬 밀링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Benoît Patriarca는 말합니다.

Seco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와 Helical Turbo 16 밀링 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Seco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Turbo 16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


다양한 기능성의 Seco 밀링 커터, 공구 재고 비용 절감

Turbo 16 Square Shoulder And Helical Milling Cutte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