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블록버스터 이상의 성공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맞춤형 의약품 제조의 당면 과제를 논의하는 새로운 의견서 발표

블록버스터 이상의 성공

유체 관리 기술의 글로벌 최고 기업인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WMFTG)는 맞춤형 의약품 제조의 당면 과제를 논의하는 새로운 내용을 발표합니다. 이 의견서에는 WMFTG, Franz Ziel GmbH, Oxford Biomedica 및 Gemini Bio 바이오프로세싱 전문가들의 의견을 담고 있습니다.

기존 제약 산업에서는 작은 분자의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대부분의 수익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이런 비즈니스 모델은 기존 시장의 경쟁 심화와 점점 더 엄격해지는 제약 승인 기준, 비용 지급 주체의 조사로 인해 큰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종양학과 같은 특정 분야에서는 여전히 블록버스터급 의약품이 탄생하고 있지만, 많은 제약회사들이 특정 환자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약을 개발하고 현재 치료가 불가능한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한 맞춤형 의약품을 통해 수익성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의약품은 의료 시스템, 상대적인 비용과 지역적 GDP의 차이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매우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동남아시아가 대표적인 예시로, 싱가포르와 태국에서 맞춤형 의약품은 적극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중국과 한국은 이 분야에 집중 투자하여 뛰어난 개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맞춤형 의약품의 성장에 따라 바이오 제약 제조 분야에 새로운 문제점들이 발생했습니다. 일반적인 질병을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작은 분자의 블록버스터 약물은 종종 낮은 가격으로 대량 생산하는 반면에 맞춤형 의약품은 한 번에 비싼 가격과 적은 생산 횟수로 생산합니다. 멸균 상태를 유지하고 처리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요소이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은 일회용 기술로 급격하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일회용을 사용하면 교차 오염의 위험을 줄이고, 작은 규모의 제조 시설을 작은 배치의 다양한 의약품 생산을 위해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MFTG, Franz Ziel, Oxford Biomedica 및 Gemini Bio의 전문가들이 이러한 맞춤형 의약품이라는 새로운 분야로 전환하기 위해 극복하고 있는 구체적인 프로세싱 도전 과제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들은 Oxford Biomedica의 바이럴 벡터 생산을 위하 충진/마감 자동화의 이점을 심도있게 살펴보고, 일회용 기술로의 전환과 확장(scaling out) 생산의 장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Gemini Bio의 전략 제품 관리자인 Elizabeth Wahl는 이 기사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렇게 강력한 치료법을 발견했을 때, 이를 어떻게 제조할 것인지를 바로 생각해야 합니다. 최종 제품의 요구 사항을 생각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습니다. 새로운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명확한 표준을 확립함으로써 미래의 맞춤형 의약품 분야에 빠르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WMFTG Korea의 장창우 매니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맞춤형 의약품은 세분화된 환자의 치료 방식을 개선하도록 고안된 유전자 및 바이오마커 치료법의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의약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일회용 기술은 바이오 제조 방법과 충진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통합되어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의약품 개발
과 제조 파이프라인에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과 공급업체 간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 신청하기

이 기사를 다운로드하시면 맞춤형 의약품 제조에 대한 전문가의 고유한 관점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