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PROFINET을 지원하는 Watson-Marlow의 새로운 펌프를 통해 유체 이송을 엔터프라이즈 레벨까지 원할하게 통합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WMFTG)는 530, 630 및 730 시리즈 케이스 연동 펌프에 PROFINET 지원 기능을 추가하여 산업용 Ethernet 제어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이 통신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EtherNet/IP나 PROFINET®을 사용하여 성능 데이터에 빠르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최신 PLC 제어 시스템과 사물 인터넷(IoT)과 원활한 연결이 가능해졌습니다.

PROFINET을 지원하는 Watson-Marlow의 새로운 펌프를 통해 유체 이송을 엔터프라이즈 레벨까지 원할하게 통합

업계의 디지털화 전환의 움직임은 프로세스 성능의 개선, 운영 비용의 절감, 작동 중단 시간의 최소화에 대한 필요성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Watson-Marlow가 디지털 네트워크 제어를 위해 PROFINET을 지원하는 프로세스 펌프로 그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 디지털 게이트웨이, 어댑터 또는 값비싼 PLC 인터페이스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 대신, 펌프를 센서 데이터의 게이트웨이로 사용하여 시스템 비용과 복잡성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펌프에는 네트워크 디스펜싱 기능이 포함되어 원격으로 또는 펌프의 HMI를 통해 제어와 조정을 할 수 있는 디스펜싱 및 도징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최적의 프로세스 성능을 위해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도징 및 충진을 보장합니다.

또한 펌프는 타사의 압력 및 유량 센서를 사용할 수 있는 직결 인터페이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확장된 스마트 통신 기능을 사용하여 펌프를 통해 네트워크에서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독립적인 성능 모니터링을 통해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프로세스의 무결성을 보호할 수 있는 로컬 제어 제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Watson-Marlow의 530, 630 및 730 산업용 Ethernet 펌프 제품군은 첨단 분산 제어 시스템과 Rockwell Automation, Emerson (Delta-V), Siemens와 Beckhoff 같은 최고의 PLC 브랜드와도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또한, 이 펌프는 일회용 바이오산업을 위한 Krohne, Pendotech, Sonotec, Em-tec와 공정 산업을 위한 Parker Hannifin, Balluff 등의 광범위한 센서 기술을 지원합니다.

www.wmftg.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