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의 KYHK15B 재종으로 최대 58HRC의 고경도 선삭 가공에서 내마모성과 공구 수명 향상

새로운 세라믹 재종은 고경도강, 내열합금, 주철 가공 시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Kennametal이 경질 선삭 작업에서 생산성을 높이고 인선당 비용을 낮추도록 설계된 최신 세라믹 선삭 재종 KYHK15B™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재종은 고경도강, 내열합금, 주철 가공 시 PcBN 인서트보다 더 깊은 절삭깊이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장 까다로운 선삭 작업에서 최대 공구 수명과 내마모성을 제공합니다.



Kennametal의 KYHK15B™ 재종으로 최대 58HRC의 고경도 선삭 가공에서 내마모성과 공구 수명 향상
다양한 스타일, 크기, 절삭 인선 가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측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가공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양면 황삭 및 정삭 인서트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Kennametal의 제품 관리자인 Robert Keilmann은 “KYHK15B는 우수한 절삭날 안정성, 높은 치핑 저항성을 제공하며 PVD 골드 코팅으로 마모 진행 식별이 매우 쉽습니다. 매끄럽고 다양한 절삭깊이에서 깊은 절삭깊이까지 KYHK15B는 PcBN 인서트의 경제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Kennametal의 KYHK15B™ 재종으로 최대 58HRC의 고경도 선삭 가공에서 내마모성과 공구 수명 향상
표면 요구 사항 및 절삭 유형에 따라 48HRC 이상의 경질 소재를 가공할 때 세라믹 재종 KYHK15B는 PcBN 인서트의 경제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KYHK15B는 기존의 고성능 세라믹 선삭 재종 라인을 기반으로 하여 다양하거나 깊은 절삭깊이에서도 경질 선삭 가공을 위한 생산적인 솔루션을 제조업체에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KYHK15B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