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와의 긴밀한 협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

Seco Tools는 고객 및 파트너와의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트렌드를 모니터링하고, 해결해야 할 과제를 파악하며, 업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문제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개발합니다.


고객 중심의 연구 개발을 통해 Seco Tools는 전 세계 제조업 분야의 변화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의 발굴 및 개발 측면에서 많은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고객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방식으로 미래의 솔루션을 만들어갑니다. 우리는 지식과 이해를 습득하고 이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eco Tools의 수석 R&D 매니저 Roger Grandström의 말입니다.

Granström은 이러한 아이디어의 효과를 입증하는 증거로 주요 자동차 제조사와 맺은 파트너십의 예를 듭니다. “그 업체는 구체적인 언급이나 공유를 꺼리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바로 차세대 구성 요소 플랫폼이었지요. 우리는 제조 분야에서 공통으로 안고 있던 과제를 살펴보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를 쌓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관계 형성을 바탕으로 그 업체의 최고 경영진은 제조 공정에 변화를 가져올 대규모 자동화 프로젝트에서 Seco Tools가 제공할 수 있는 지원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였지요." Roger Granström은 이렇게 전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에는 민감성과 신뢰가 모두 필요합니다. 고객은 엔지니어와 서포트 직원이 문제를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상업적으로 민감한 문제와 공정에 관하여 Seco Tools에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신뢰의 여정입니다. 수많은 공급 업체 중 하나에 불과한 Seco Tools는 고객에게 그만큼 신뢰를 받을 가치가 있음을 입증해야 하지요. Seco Tools는 당사, 기술 대학, 그리고 고객 사이에서 가교 구실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또한 이러한 노력이 그들에게 정확히 필요한 것임을 인지하기 시작했습니다." Roger Granström은 이렇게 말합니다.

Seco Tools와 함께 하는 고객은 해당 산업 분야의 기술 발전을 주도하는 리더입니다. 이니셔티브는 Seco Tools와 고객 사이에 오가는 대화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서로 공통으로 관심을 두는 문제가 파악되면 Seco Tools는 자원을 투입하여 고객이 이러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과정을 지원합니다. “제기되는 문제는 고객마다, 또는 산업 분야마다 완전히 다를 수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나 적용될 수 있는 지식은 항상 존재합니다.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효율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제조업체는 일반적인 운영에 대해서 새로운 요구에 맞닥뜨리고 있습니다.” Roger Granström의 말입니다. “지식은 그 출처에 상관없이 항상 유용합니다. 우리는 개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파트너십과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것을 언제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Seco Tools가 관심을 더 두는 측면은 상업적인 것보다는 지식입니다." 그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가교의 역할
협력과 관련하여 Seco Tools는 스웨덴의 여러 기술 대학은 물론 유럽 및 미국 최고의 대학과 손을 잡고 있습니다. Roger Granström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사, 학계 및 고객 사이를 잇는 다리를 구축하고 가능한 한 빨리 신기술을 산업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는 이렇게 말을 잇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더 가까워지고 있고, 앞으로 더욱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우리는 경쟁이 아주 치열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고객과의 협력이 핵심이지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는 앞으로도 Seco Tools 연구 개발에서 핵심입니다. Roger Granström은 “현재 Seco Tools는 분야가 서로 다른 4개의 고객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향후 3, 4개의 잠재적인 협력을 추가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Roger Granström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상호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Seco Tools의 최대 관심사는 고객이 제조업의 다음 시대에 맞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


Seco Tools와의 긴밀한 협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

PR_IMG_Collaborative Partnership with Seco Tools.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