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Ixxat 스마트 그리드 게이트웨이, IO 및 와이파이 센서를 통해 에너지 네트워크 연결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자사의 Ixxat® SG-게이트웨이 시리즈를 에너지 컴포넌트를 위한 네트워킹 영역까지 확장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두 종의 다중 IO 버전을 통해 기존 IO 센서는 물론, 와이파이 네트워크 상의 장치와 센서들까지 IEC 61850 및 IEC 60870을 이용해 에너지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자는 이 솔루션을 통해 모니터링과 유지보수 및 예측을 위한 IIoT 기능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제어실에서 직접 센서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Ixxat 스마트 그리드 게이트웨이, IO 및 와이파이 센서를 통해 에너지 네트워크 연결

디지털 에너지 제어 실현
에너지 기술의 디지털화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공급을 위해 미래의 과제를 해결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Ixxat SG-게이트웨이를 통해 장치 제조업체와 시스템 통합업체, 에너지 공급업체 및 네트워크 운영자는 다양한 소스의 공장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하여 즉시 상태 정보를 제어실에서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과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빠른 대응, 장치 및 시스템의 원격 모니터링은 물론,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소형의 Ixxat SG-게이트웨이는 특히 공장 개보수 및 변전소의 디지털화에 적합하며, 발전소 및 대규모 에너지 소비 분야에서 여러 에너지 자동화 영역에 사용할 수 있다.

필요한 모든 연결 기능을 갖춘 일체형 솔루션

Ixxat SG-게이트웨이는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프로토콜을 지원하기 때문에 필드버스 게이트웨이 및 센서 게이트웨이, IoT 게이트웨이 및 방화벽과 같은 여러 개별 게이트웨이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기존의 IEC 61850과 IEC 60870, EtherNet/IP, PROFINET, MQTT 및 4G 지원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두 종의 SG-게이트웨이는 다중 IO 및 와이파이 기능(IEEE 802.11 a/b/g/n에 따른 WLAN)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센서는 물론, 무선 센서를 제어실 및 클라우드 시스템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RS232/485 및 이더넷 외에도, 8개의 디지털 입력/출력(24V DC)과 8개의 아날로그 입력(0 ~ 20mA 또는 0 ~ 10V)을 직접 센서와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환할 수 있다.
주요 애플리케이션으로는 Modbus TCP를 이용하여 와이파이를 통한 고전압 라인의 온도 모니터링을 비롯해 Modbus RTU를 이용한 냉각액의 압력 및 밀도 측정,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IO를 이용한 빌딩의 실내 온도 또는 습도 측정 등이 있다.

모든 데이터에 대한 효율적이고 안전한 액세스
센서와 필드버스 및 에너지 프로토콜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제어실 애플리케이션 SCADA에서 SG-게이트웨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선택한 클라우드 시스템에 통합할 수도 있다. 또한 통합 WEBPLC를 이용해 SG-게이트웨이에서 데이터를 사전 처리함으로써 대상 시스템 및 프로토콜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보안은 로컬 방화벽과 액세스 관리 및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을 통해 보장된다. 이는 사용되는 프로토콜에 따라 openVPN 또는 TLS 1.3을 통해 수행된다.

Ixxat SG-게이트웨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xxat.com/energy에서 확인할 수 있다.


Ixxat 스마트 그리드 게이트웨이, IO 및 와이파이 센서를 통해 에너지 네트워크 연결

보도자료 문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