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lectroCraft

수상 경력에 빛나는 MPW, 휠 당 최대 227Kg까지 처리 가능!

FHP(Fractional Horsepower) 모터 및 모션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공급업체인 일렉트로크래프트(ElectroCraft)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파워(MobilePower) 휠 드라이브(Wheel Drive)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MPW8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MPW, 휠 당 최대 227Kg까지 처리 가능!
 
MPW 휠 드라이브는 맞춤형 트레드가 있는 경량의 알루미늄 휠 허브 안에 견고한 통합 유성 기어박스를 장착한 높은 토크 밀도의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갖추고 있다. 모바일 로봇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이 MPW는 최적의 성능과 고효율, 조용한 동작 및 긴 수명 등의 이점을 겸비하고 있다.

일렉트로크래프트의 모바일파워 MPW 시리즈 휠 드라이브는 기존의 모터/기어박스/휠 조합에 비해 향상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통합 설계를 제공한다.

-MPW52(150mm 휠)는 2.4meters/second에서 12.4Nm(110lb.in)에 이르는 동급 최고의 토크를 제공하며, 휠 당 최대 68Kg의 하중을 처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MPW86(200mm 휠)은 최고 4.3meters/second에서 최대 35Nm(310 lb.in)의 강력한 피크 토크를 제공하며, 휠 당 최대 227Kg(500lbs.)의 하중을 처리할 수 있다.

이 휠 드라이브의 가장 큰 특징은 작고, 가벼운 폼팩터로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제품 마케팅 디렉터인 스캇 롤프스(Scott Rohlfs)는 “일렉트로크래프트의 높은 토크 밀도의 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을 갖춘 MPW의 통합 설계는 로봇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효율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로봇 OEM은 적재용량과 속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공간과 무게를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렉트로크래프트의 모바일파워 제품 라인을 확장하는 새로운 MPW86 모델은 대형 AGV(Automated Guided Vehicle)와 AMR(Autonomous Mobile Robot)을 비롯해 전동 카트와 터거 또는 무거운 짐을 운반하기 위해 설계된 모든 배터리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8가지 모터와 기어링 조합으로 제공되는 MPW86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요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속도와 토크 구성으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MPW는 모바일 플랫폼 OEM을 위한 완벽한 전동 휠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OEM이 여러 공급업체의 각기 다른 구성요소를 사용하여 솔루션을 설계할 필요가 없다.

https://www.electrocraft.com/resources/video/?video=MobilePower-Wheel-Drive#MPW86



https://www.electrocraft.com/news/


수상 경력에 빛나는 MPW, 휠 당 최대 227Kg까지 처리 가능!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