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 기사 및 분석

www.engineering-korea.com
ViciVision

측정을 통한 생산 신뢰성 달성

테크노셋(Technoset)의 경험. 테크노셋(Technoset)은 주로 항공우주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일반적인 금속 및 이국적인 금속을 사용하여 다축 선삭 및 밀링 센터에서 매우 복잡한 정밀 가공 부품을 만드는데 특화되어 있다.

 


테크노셋은 공작기계 라인에 대한 투자에 이어 품질관리에 대한 투자를 단행했다.
 
»우리는 최근에 레이저 스캐닝 장비에 가까운 비씨비전의 솔루션을 구매했습니다. 이 장비의 장점은 부품을 매우 빠르게 프로그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경우, 작업자가 장비로 이동하여 부품을 장비에 탑재한 다음, 버튼을 누르고, 제품을 스캔하면, 해당 제품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자동으로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작업자에게 매우 용이합니다. 그런 다음, 30초 이내에 30개 또는 35개의 각기 다른 기능 및 특성에 대한 측정 보고서를 얻게 됩니다. 이 측정 보고서를 통해 적합성을 확보하거나 또는 재작업을 위한 주의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씨비전(VICIVISION)에 문의하기

문의요청 양식 작성

»비씨비전 장비와 메트리오스 장비는 견고한 키트 형태로 되어 있으며, 생산 환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핀들을 유지하고, 생산을 계속 가동시켜야 하기 때문에 이는 실제로 필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필요한 작업장의 최전방에 이 장비들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던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성과 재현성이며, 그 다음으로는 서비스와 지원에 관한 것입니다. 문제나 요청사항이 발생하거나 또는 프로그램 실행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 비씨비전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 고객은 무엇보다 시간과 품질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낮은 비용도 요구합니다. 이는 속도와 정확성 및 신뢰성을 갖춘 비씨비전 장비를 구매하는 의사결정 과정에서 중요한 요인이 되었습니다. "
 
»이는 우리에게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측정 기능이 없으면, 생산하는 정교한 제품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없습니다. 고객이 무언가 이의를 제기할 때 측정할 수 없다면, 결과를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발전을 위해서는 이러한 최신 기술이 필요합니다. "

비씨비전(VICIVISION)에 문의하기

문의요청 양식 작성


측정을 통한 생산 신뢰성 달성                                 
측정을 통한 생산 신뢰성 달성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