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IR Systems Trading Belgium BVBA

FLIR, 신제품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건물 속에 숨어 있는 문제까지 완벽하게 식별할 수 있게 도와주는 128x96 픽셀의 열화상 카메라와 500만 픽셀의 실화상 카메라, FLIR MSX 이미지 향상 기능의 조합

FLIR, 신제품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부동산 관리인, 시설 관리 담당자, 건축물 검사원, 각종 도급업자, 전기 기사, 서비스 기사, 배관공, 주택 소유주의 입장에서 볼 때, 건축물이나 시설에 문제가 발생한 지점을 효과적으로 검사, 진단, 기록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문제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문제 지점을 신속하게 찾아내고 수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면 열화상 카메라를 포함한 효과적인 기기나 장비의 도움을 받아야만 한다. FLIR에서 새롭게 출시한 FLIR C3-X는 이러한 문제 식별과 수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FLIR의 보급형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CX-시리즈에 속한 C3-X는 사용자가 근거리에서 확실한 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갖춘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이다. 더불어, 주머니나 공구 가방에 보관하는 것이 용이하고 탁월한 내구성을 발휘하며 건축물 관련 전문가부터 주택 소유주까지 다양한 소비자가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을 만큼 가격도 경제적이다.


FLIR, 신제품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성능이 향상된 C3-X는 500만 픽셀의 실화상 검사 카메라를 비롯하여, 가시성이 뛰어난 3.5 인치 터치 스크린과 최대 300℃의 온도까지 측정이 가능한 128x96 해상도의 열화상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이러한 기능은 문제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퓨즈 과열이나 공기 누출과 같은 문제가 발생된 구역을 수리/보수하는데 큰 도움을 제공한다. 아울러, FLIR의 MSX®(멀티-스펙트럼 다이내믹 이미징)는 실화상 카메라로 측정한 화면 디테일을 열화상에 더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문제 지점 주변의 전체적인 상황까지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C3-X는 악조건 속에서도 가용 시간이 4시간에 달하며, IP54 방수방진 성능과 2미터 높이의 낙하 충격 시험으로 검증된 내구성 덕분에 먼지나 물, 충격으로부터 본체를 철저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작고 휴대가 용이한 디자인으로 전문가들이 부담 없이 주머니나 공구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고, 내장된 LED 조명은 다락이나 어두운 공간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FLIR, 신제품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FLIR Ignite 기능이 탑재된 C3-X 카메라는 사용자가 클라우드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직접 전송, 저장, 백업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이미지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기기로 불러올 수 있게 해준다. 또한, FLIR Thermal Studio와 함께 사용하면 고객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경과나 결과 보고를 진행할 수 있다.


FLIR, 신제품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FLIR C3-X는 FLIR C5와 같이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Cx-시리즈 제품으로, 지금 바로 전 세계 FLIR 매장이나 FLIR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은 2020년 4분기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lir.com/C3-X)를 참조.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